2017/01/30 8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KBS2 TV에서 설 특선영화로 방송된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2015년 7월 30일 개봉한 영화다. 납치된 에단 헌트(톰 크루즈)IMF 요원이지만 앨런 헌리(알렉 볼드윈)에의해 조직이 해체되엇고 세계 이곳저곳에서일어나는 사건의 배후로 솔로몬 레인을 의심하고 있다. 에단 헌트를 죽음의 위협에서 구해준 일사(레베카 퍼거슨)UK정보부요원이지만 제명된 비밀요원이다.UK정보부 국장인 애틀리에게 이용당하고 있으며레인의 조직에 잠입해 신뢰를 얻어가는 단계였으나지속적으로 충성심을 보여야하는 상황이다. 헌트와 레인은 양국의 해체된 조직의 멤버로기관장에게 버림을 받고서로간에도 속이며 이용해야하는 사이가 되어버렸다. 배후는 레인과 애틀리 별도 요원을 만들어엄청난 비자금을 이용해적을 쉽게 제거한다는..

트리니티 세븐 극장판 2월 25일 Road Show

트리니티 세븐 극장판 2월 25일 Road Show 보통 극장판 하면 기존 이야기짜깁기 총집편한 이야기가 많았으나이번에 새로나올 극장판은 새로운 대본에새로운 내용, 리리무라는 캐릭터와 하얀 마왕이 추가되서 나올 예정이다. 리리무는 머리모양으로 봤을때카스가 아라타가 아버지어머니 후보로는 아사미 리리스쿠라타 유이 , 칸나즈키 아린정도 머리모양은 리리스 유이와 비슷하고머리색은 유이와 판박이 어머니 아버지라고 부르는걸 보면리리스 선생이 강력하게 어머니로 의심된다. 리리무는 성우 히다카 리나가 연기하고 새로 나오는 아라타와 비슷한 외모의하얀 마왕은 토요나가 토시유키가 연기한다. 온라인 게임의 신부는 여자아이가 아니라고 생각한거야에서루시안과 아코로 커플연기한 두성우가 여기서 또 만나다니 소드 아트 온라인 극장판도2..

뱅 드림 토야마 카스미 일러스트

뱅 드림 토야마 카스미 일러스트 그림체가 귀여워서 보게된음악 밴드 애니메이션내가 아이돌 밴드애니나음악관련 애니메이션은별로 안좋아하는 터라이런 류의 애니는 대체로 리뷰를 패스했다. 근데 이번 1분기에 방송되는 애니중에후우카 / 뱅 드림 / 아이돌 사변3작품 모두 아이돌 가수 음악 관련 애니메이션이라러브라이브 아이돌 마스터 방송당시에도참여하지 않았던 음악애니 관련 리뷰를 적게 되었다. 그 전에 울려라 유포니엄 2기에잠깐 참여하기도 했구나? 아무튼 자막이 나오는한시간은 늦더라도 되도록이면 그 주에 리뷰를 적으려 노력중이니자막만 끝까지 나왔으면 좋겠다. 근데 요새는 리뷰 관련글빼면은 딱히 올릴글이 없어지는것 같다.애니 리뷰만 달랑올려놓고 저녁까지 새글 없이 버티자니 뭔가 허전하고 말이지

뱅 드림 2화 리뷰

뱅 드림 2화 리뷰저질러버렸다! 이치가야 아리사의 집에매일 들러 밥도 먹고창고 정리도 도와주면서별모양의 기타를 보러오는 토야마 카스미 Glitter Green의 멤버우치고메 유리의 여동생이자같은 반인 우치고메 리미도연주를 알려달라는 명목하에 끌어들였다. 기타를 옥션에 내놓고30만 이상의 가격에 팔려던 아리사는매일 얼굴도장을 찍으며창고정리를 도와주던 카스미에게몇번씩 5초간 기타를 볼수 있게 해주었다. 그 와중에 옥션에서 기타를 사려는 구매자가 나타났고판매자가 원하는 가격까지 물어보는 상태까지 진행 왜 그렇게 기타를 보며 좋아하느냐물어보는 아리사에게 카스미는 기타를 보며 반짝반짝 두근두근거렷기 때문이라고 대답한다. 기타를 들어보라는 권유에카스미가 기타 손잡이를 들자손잡이는 부서지고케이스마져 열려서 키타줄이끊..

3월의 라이온 15화 리뷰

3월의 라이온 15화 리뷰 Chapter 30 달빛 간밤 키리야마 레이의 방에들어온 코우다 쿄코는자기를 만지지 말라는 말과 함께그를 뒤에서 끌어안는다. 지난날 장기 승부에서 패배한뒤장기가 전부였던 레이와 아버지의다른 길도 있다는 말에오히려 자신을 불쌍하게 쳐다보는시선과 모멸감을 느낀 쿄코집을 나가려는 그녀를 대신해자기가 나오는게 더 편할거라며홀로 생활해온 레이 그리고 열린 사자왕전 1차전초반엔 호각세였으나시마다 8단은첫판을 고토9단에게 패배했다. 고토 9단에게 스토커라고 불리면서도기어코 따라가는 쿄코그리고 레이에게 시마다 8단은쉽지 않은 상대였을거라며미숙했던 그를 비웃는 고토였다. Chapter 31. 자아 덩어리 한편 레이가 평소처럼 빵이나 라면 같은 인스턴트 음식이나 먹으며 집에 오지않는게 걱정스러운..

냥코 데이즈 4화 리뷰

냥코 데이즈 4화 리뷰 유우코와 이즈미였습니다. 유우코가 학교에 간뒤 심심해하는 마시로친구들과 이야기라도 하는걸까 생각했지만 홀로 학교생활을 하는 유우코고양이를 계기로 대화라도 나눠볼까시도할라치면 반의 인기인이라 아이들에게 둘러쌓여가까이가는건 무리였고이즈미가 말을 걸을땐선생이 부른다며어딘가 가야해서원활한 대화는 불가능한 상황 얼른 집에 돌아가서 냥이들쓰다듬고 싶어하던 유우코를이즈미가 불러 같이 돌아가는데 이즈미같은 아가씨는 차로 통학하는 이미지라 말하자어제까지는 그랬으나같이 통학하고픈 사람이 생겼으니할아범은 이제 안와도 돼 라는 말에 할아범도 유우코도 충격받게 되었다. 냥코 데이즈 5화 리뷰는 다음주에~ 유우코가 없으니까 심심해 어쩔수 없잖아 학교에 있으니까 학교에서 친구들과 대화라도 하고 있는 걸까요?..

3월의 라이온 15화 리뷰는 오후쯤 작성예정

맨날 가서 받던 블로그에 자막이 안올라와 있고의외의 블로그에 자막이 올라와 있었다 그것도 8시에이거 아침인데 내가 깨있던 시간이었네 뭐 그래도 보기만 할뿐리뷰까지 적진 못했겠지만 이로써 오후쯤에 적을 리뷰만 4개인가?밀린것 없이 적고 싶었는데2주간 안적은 리뷰도 적게 된다면 또 6개네 요사이 매일 애니리뷰만 6개이상씩 적게 되는것 같아. 나에게 적정수준인하루당 애니리뷰 갯수는1-2개 정도인데 요 며칠 계속 초과한것 같다.그게 다 미뤄서 그렇것이긴 하지만 이번 화도 3자매는 안나오고장기 최종전이 펼쳐지는 장면이 나온다.일단 보고나서 내일 오후에나 적어볼까 한다. 오늘과 새벽에 방송되는 애니자막이 제때 나올것인가도 관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