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07 9

2017년 1월 신작애니 체인 크로니클 ~하이케이타스의 빛~

체인 크로니클 ~하이케이타스의 빛~ 원제 / チェインクロニクル ~ヘクセイタスの閃[ひかり]~ 원작 / Sega 감독 / 쿠도 마사시 각본 / 마치다 토우코 캐릭터 디자인 / 쿠도 마사시 음악 / 코우다 마사토 제작사 / 텔레콤 애니메이션 필름, Graphinica 장르 / 모험, 판타지 분류 / TV Series 키워드 / Chain Chronicle: Hekuseitasu no Hikari 제작국가 / 일본 방영일 / 2017.01.08 02:19 (일) 등급 / 15 총화수 / 12 공식홈페이지 http://chronicle-anime.sega-net.com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ChroAnime 줄거리 무대는 땅끝의 대륙 "유그도". 주인들은 자신들이 사는 그 대륙이 세계의 전..

2017년 1월신작애니 1분기 데미쨩은 이야기하고 싶어

데미쨩은 이야기하고 싶어 원제 / 亜人ちゃんは語りたい 원작 / 페토스 감독 / 안도 료 각본 / 요시오카 타카오 캐릭터 디자인 / 카와카미 테츠야 음악 / 요코야마 마사루 제작사 / A-1 Pictures 장르 / 드라마, 코미디, 코믹 분류 / TV Series 키워드 / Demi-chan wa Kataritai 제작국가 / 일본 방영일 / 2017.01.08 00:00 (일) 등급 / 12 총화수 공식홈페이지 http://demichan.com/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demichan_anime 캐릭터 타카하시 테츠오 (TAKAHASHI TETSUO)|高橋鉄男 CV : 스와베 쥰이치 (SUWABE JUNICHI)|諏訪部順一 타카나시 히카리 (TAKANASHI HIKARI)|小鳥遊..

2017년 1월신작애니 1분기 영검산 예지의 자격

영검산 예지의 자격 원제 / 霊剣山 叡智への資格 원작 / 종전유좌 영검산 감독 / 니시자와 스스무 각본 / 니시자와 스스무 캐릭터 디자인 / 야나기노 타츠오 음악 / 카와사키 류 제작사 / 스튜디오 딘 장르 / 코믹, 코미디, 시대 분류 / TV Series 키워드 / Reikenzan: Eichi e no Shikaku 제작국가 / 일본 방영일 / 2017.01.08 00:00 (일) 등급 / 19 총화수 공식홈페이지 http://reikenzan.net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Reikenzan 캐릭터 오우리쿠 (OURIKU)|王陸 CV : 요나가 츠바사 (YONAGA TSUBASA)|代永翼 (よながつばさ) 오우부 (OUBU)|王舞 CV : 야마구치 유리코 (YAMAGUCHI YU..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1화 리뷰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1화 리뷰 방송일 매주 토요일 00:30분 출격! 피프스 · 포스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OP - 未来系ストライカーズ노래 - 츠바메, 사토마, 이오, 유우미, 마나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ED - きっとワンダフォー!노래 - 히다카 리나, 오구라 유이 이세게에서 쳐들어오는 오브리(요마)를 처리하기 위해세워진 신생 사립여고 고료칸 학원과 피프스 요원들 학원내 평행세계로 이동해침입해 들어오는 요마들을 격퇴한다. 가장 늦게 만들어진 오브리 처리팀인알타이르 토르테 (6팀) 팀에는미야마 츠바메 / 스미하라 사토카야기누마 이오 / 사지마 유우미 / 나모리 마나 가소속되어 있었다. 첫 출격에서 이미 오브리를 놓친 알타이르 토르테 팀은7지구에서 나타난 중형요마에게 공세를 취하는데는 성공했으나요마의 반격에 나..

유녀전기 1화 리뷰

유녀전기 1화 리뷰라인의 악마 도이칠란트 - 제국UK+프랑스 = 공화국 불리한 전선에 마도군을 투입하여열세를 만회하려는 제국군 공화국군의 포병공격에 불리하게 된 제국군 두명의 마도군이 타냐 데그레챠프의 명령을 위반하고기어코 공화국군의 포병대를 궤멸시킨다. 처벌없이 다른곳으로 보내려고 했으나이를 거부하자 타냐는 그들을 후방 토치카에 배치한다. 이후 403마도중대를 지원하러 간 타냐소위와 비샤 하사관측병은 이미 사망했고타냐는 같이간 부하들을 대기시키고공화국 마도군을 혼자서 몰살시킨다. 이후 전해진 소식은후방에 배치된 두 군인이공화국군의 포격을 받아 사망했다는것비샤는 소식을 알려주려 들어갔으나타냐는 그런 결과가 나올줄 알고그들을 일부러 배치했다 답해주고이를 들은 비샤는 경악한다. 유녀전기 2화 리뷰는 다음주에..

후우카 2화 리뷰

후우카 2화 리뷰비상하라 좀처럼 하고 싶은걸 찾지 못했던 아키츠키 후우카는토요일 히나시 코유키의 공연을하루나 유우와 함께 보러간다. 공교롭게도 코유키 역시 꿈에 그리던장소에서 공연을 맞아 유우에게 연락해자신의 공연을 보러와달라 부탁하려했으나선약이 있다던 유우의 거절로 아쉬움을 남긴다. 하지만 후우카가 유우와 함께 온곳은코유키의 공연장이었고 맨 앞자리에 앉은 유우군을 발견한코유키는 기쁜 마음으로 노래를 한다. 공연을 마친후 한층 업된 마음에노래를 부르는 후우카유우는 후우카에게노래를 잘한다 칭찬해줬고이를 계기로 후우카는다음날 미카사 마코토하루나 유우와 함께멋대로 경음부를 결성 신청한다. 후우카 3화 리뷰트라이앵글은 다음주에~ 오랜만에 하루나 유우와 연락이 닿은 히나시 코유키 하루나 히비키는 여자친구와 연락한..

후우카 1화 리뷰

후우카 1화 리뷰 방송일 매주 금요일 22:00 후우카 후우카 OP - Climber's High노래 / 누마쿠라 마나미 (沼倉愛美 / 타마 역) 후우카 ED - ワタシノセカイ (나의 세계) 나카지마 메구미 (中島 愛) 누나 여동생과 같이 살기 위해 도쿄로 이사온 트위터 중독자 하루나 유우 유명한 가수 히나시 코유키(타마짱)와는소꿉친구로 현재는 교류가 없다. 코유키를 열렬히 좋아하는아키츠키 후카와 거리에서 부딪힌 유우는때마침 휴대폰을 들고 그녀의 팬티를 보게되었고도촬범으로 오인한 후우카는 핸드폰을 던져고한방 날려버린다. 전학수속을 마친 다음날후우카와 같은 반이되었고옥상에 서있던 그녀를 촬영하다가또다시 도촬범으로 의심받자빌린핸드폰을 뺏기지 않으려던 유우는핸드폰을 옥상 아래로 떨어뜨려 잃어버린다. 다음날 음..

이러다 또 금새 체력 방전되는거 아닐까

3개월만에 다시 제대로(?) 적어보기 시작한 애니 리뷰최근 3일간 4개 작성 + 애니 관련 정보글 다수 올리는 작업을 시작했다. 그런데 문제는 오늘부터 어제밤 오늘 새벽에 방송된 애니만 5개게다가 후우카는 1.2화가 하루에 올라와서 이게 몇분짜리 애니인지가 관건이다.갯수로 치면 총 6개다.내가 하루에 애니리뷰 6개를 올린적이 있었던가?지난 10월 토.일에 걸쳐서 한두번정도 올린것도 있던것 같은데 다행히 토요일날 방송되는 1월신작애니는 다음주부터 방송된다이번주는 그럭저럭 넘긴다 치더라도 다음주가 문제다.5개 작성을 포기하고 하나만 올려서 체력을 보존할것인가?아니면 5개 작성하고 방문자를 조금이라도 더 늘릴것인가?그것이 문제로다. 우선 가장 작성해보고 싶은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청의 엑소시스트 쿄토 부정왕편..

Blog/이야기 2017.01.07

월요일의 타와와 아이짱

월요일의 타와와 아이짱 2016년 10월 신작애니중에매주 월요일 방송되는 5분짜리 애니메이션으로이름은 월요일의 타와와다. 다람쥐 쳇바퀴처럼 매일 반복되는 직장생활에서권태감을 느끼고 죽음까지 생각하던 오니짱(오빠)은문득 지하철 계단에서 아이짱과 만나게 된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시간인 매주 월요일 치한으로부터 지켜달라는 아이짱의 부탁을 받은오니짱(딱히 이름이 안나오고 오빠라고 불리고 있다)은생활의 활력소를 아이짱으로부터 얻고 있다. 그림을 보면 알겠지만 아이짱은 가슴이 너무 큰 여학생이다. 그래서 치한으로부터 성추행을 당할까봐 직장인오니짱에게 지켜달라고 부탁한것 카야노 아이도 코우헤이짱이라는 캐릭터를 연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