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14 6

청의 엑소시스트 교토 부정왕편 1화 리뷰 B

청의 엑소시스트 교토 부정왕편 1화 리뷰 B 악마로부터 목숨을 구해줬더니사탄의 아들이라고 배척하고(스구로 류지 / 미와 코노코마루) 구해준 모리하라 사에미는 오히려 웃지말라며 화를 내며 거부하는 상황 여태 애니에서 많이 봐왔던 답답하고 뻔뻔한 배은 망덕한 캐릭터유형이다. 기차에서 반갑게 맞이하는 오쿠무라 린과 달리이들 일행들은 여전히 린을 배척 외면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그들과는 달리 눈썹이라 불리는카미키 이즈모(성우 / 키타무라 에리)는오쿠무라 린의 옆자리에 앉아제대로 대화를 해주었고자기를 격의 없이 대해준 그녀에게린은 감동받는다. 카미키 이즈모 / 난 사탄을 쓰러트리네,친구네 입바른 소리나 해대면서막상 닥치면 도망치는 겁쟁이가싫은것 뿐이야 스구료 류지 / 미와 코노에마루 / 모리하라 사에미 디스 사탄..

청의 엑소시스트 교토 부정왕편 1화 리뷰 A

청의 엑소시스트 교토 부정왕편 1화 리뷰 A 효시남상 ◇ 따라온다고 했을때부터 수상했다.내용이 너무 뻔한데?토도 보통 부모의 통제를 받지않고 엑소시스트를 보겠다고 설치는 아이가 가장먼저 당하는 법이지 리뷰가 너무 길어질것 같아 2개로 나눠서 적기로 했다.오늘내로 2화 리뷰까지 적는건 무리라2화는 다음주인 내일적든가 그 이후에 적고적어도 토요일엔 제대로 3화 리뷰에 참여할 생각이다. * 부정왕 - 에도시대 상급악마로 역병으로 4만명의 사상자를 냈다.왼쪽 오른쪽눈을 후카쿠라는 승려가 뽑아냈다. 1주 늦은 리뷰 시작동생 오쿠무라 유키오(위)와 형 오쿠무라 린(아래) 학원 최심부에 봉인된 부정왕의 왼쪽눈을방독명의 남자에게 도난당한데다사토시라는 남자애가 엑소시스트를 보겠다며달려들자 그를 인질로 납치한다. 오쿠무라..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2화 리뷰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2화 리뷰 특훈 그리고 첫 승리 전투복귀후미숙한 점으로 생각나마음이 편치 않았던미야마 츠바메 나모리 마나와유우미 이오 사토카는풀죽은 츠바메의다운된 기분을 일으키고자외출에서 맛있는 과자와 음식을사들고 들어온다. 스미하라 사토카 왈 / 맛있는건 정의다 전투에 부족한 경험을 메우기위해특훈을 하기로 한 알타이르 토르테 팀운동만으로 부족하자, 코코넛 베가팀의지난 전투 영상을 보며 공격패턴을짜서 하는게 중요하다는걸 알게되었다. 그리고 R지구에서 나타난 마기레 오브리(구형 요마)타팀도 교전중이라 지원은 불가능특훈효과로 강해진 힘을 통해메모카의 힘이 늘어나 무기도 교체되었다. 이전의 막무가내 공격이 아닌팀원간 연계작전으로 오브리 제거 성공 그러나 체력이 다해 쓰러져버려결국 티에라 선생과 같이 수영특..

후우카 3화 리뷰

후우카 3화 리뷰 트라이앵글 토모미 선생의 제안으로악기 살돈을 모으기 위해해변가 알바를 하러간 세사람 해변에 위치한 음식점에서일하게 된 후우카 하루나 유우 마코토 후우카와 마코토와는 달리 하루나 혼자 버벅대는 신세음식점 주인 야하기는 하루나에게 쉬거나 돌아가도 좋다 말한다. 집에 돌아가려는 하루나를 후우카가다독여줬고 힘을 낸 하루나는초반과는 달리 일하는게 점점 능숙해졌다. 해변가에서 쉬고있던 하루나에게아카츠키 후우카가 물놀이를 즐기러 가자고 제안해변가에서 너무 멀리 떨어지자돌아가려던 후우카는 타고있던 돌고래에서바다속으로 떨어졌고 버둥거리던그녀를 구하고 하루나는 정신을 잃었다. 인공호흡을 통해 하루나를 깨운 후우카죽은줄 알았던 그가 깨어나자얼싸안으며 눈물을 흘리는 후우카와 달리하루나는 첫키스를 내내 신경쓰..

유녀전기 2화 리뷰

유녀전기 2화 리뷰 프롤로그 2013년 일본 도쿄애원하는 회사원에게 해고조치를 내리고지하철이 들어오던 그때 해고된 직원이뒤에서 그를 밀어버린다. 시간을 멈추고 신을 믿지않는 그와 대화를 나누던 신은1913년 베른 교외에서 타냐 데그레챠프로새 인생을 시작하게끔 해준다.단지 죽어도 전생을 시켜주지 않는다는 말을 남기고 식량은 부족하고 아이들도 일을 해야만 겨우 먹고 사는 시대타냐는 마법에 소질을 보였고 군에 들어간다. 1923년 노르덴 지방 협상연합군의 제국국경 월경행위를 확인한 타냐는관측병으로 포병의 지원을 받아 지상군에 큰 타격을 입힌다. 연합군의 마도군 무리를 맞아 혼자서 분전한 타냐는10분간 버티며 연합마도군의 대부분을 섬멸한공적을 인정받아 은익 돌격장을 받는다. 부상당하자 전투에서 자동이탈하려고 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