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23 8

뱅 드림 Bang Dream! 우시고메 리미 오야마 카스미 하나조노 타에 뉴타입 일러스트

뱅 드림 Bang Dream! 우시고메 리미 오야마 카스미 하나조노 타에 뉴타입 일러스트 수줍음이 많은 우시고에 리미의외로 고등학교 밴드 공연장에 들러오야마 카스미와 같은공연장에서 여고생 밴드의음악을 같이 즐기는 모습이뱅 드림 1화 말미에 나왔다. 하나조노 타에는 매표소를 지키고 있었던가? 아무튼 방송되기 3주전부터그림체만 기대한 애니메이션이다. 지난 2주간 스페셜방송이2회 방송되었으나내용은 자막이 없어서패스해버렸다. 있다가 한번 시청해볼까 한다.

유우키 아오이 - 플라티나

유우키 아오이 - 플라티나 유우키 아오이가 부른 플라티나다.카드캡터 사쿠라가 방송될 당시유우키 아오이는 5-6세정도 원곡은 사카모토 마야가 불렀지만유우키 아오이가 부른 노래도그에 버금갈 정도로 좋은것 같다. 점수를 매기자면 사카모토 마야 100점유우키 아오이 97점 정도 역시 내 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됐다에서여동생 히키가야 코마치 역을 연기하였고관련 영상에서 코마치를 완벽하게 그려내같이 출연한 동료 성우들도 놀랄정도의그림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3월의 라이온 14화 리뷰

3월의 라이온 14화 리뷰 Chapter 28. 눈부신 어둠 수세에 몰린 키리야마 레이가정신을 차리고 판세를 다시보고 느낀건 충격과 부끄러움 A급 기사의 역량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시마다 카이를 엑스트라 취급한 것에 대한 부끄러움그리고 대국은 패배 자신이 어디서부터 패배했는가알려주는 부분에서 거의 초반부터자신이 밀리고 있었고, 수를 다 읽히고 있었다는걸시마다의 설명을 통해서 알게 된 키리야마 레이 니카이도 하루노부와 통화하면서레이를 연구회에 불러볼까 생각하는시마다 카이 Chapter 29. 아주 조금의 물 패배후 잠만 자다가탈수증상까지 겪고겨우 몸을 추스러학교에 나간 레이 선생님과 대화하다가시마다 8단의 연구회에 들어가라고권유받은 레이는 데모(그치만) 연발결국 화가 난 선생님 폭발 레이를 왜 직접 연구..

데미짱은 이야기하고 싶어 3화 리뷰

데미짱은 이야기하고 싶어 3화 리뷰 서큐버스는 멋진 어른 사토 사키에 24세 독신 시바사키 고교 수학교사평범한 연애가 불가능한 서큐버스 남자와 접촉하면 서큐버스로각성하는지 출근도 이른시간에해야하는 사키에 선생 외모도 꾸미면 예쁘지만최음시켜버리기 때문에언제나 빨간츄리닝만 입고 다닌다. 잠이 부족해 지하철에도 졸아도남자들에게 야한꿈을 꾸게 하기 때문에바깥에서 조는것 조차 힘든 실정. 졸면서 걷다가 복도에서넘어져 타카하시 테츠오에게부축받으며 손을 잡게된 상황에서도일반 남자가 몸만 접촉해도 성욕을 증폭시키는것과 달리타카하시 선생은 그런 증상이 없었다. 하지만...복도를 지나고 난타카하시 선생은 참았던본능을 겨우 다스리고 있었다. 연애상담 타카하시 선생을 좋아하게된듀라한 마치와 서큐버스 사키에의타카하시에 대한 인..

뱅 드림 1화 리뷰

뱅 드림 1화 리뷰 만나버렸어 뱅 드림 OP - ときめきエクスペリエンス!(설레임 체험!)노래 - Poppin’Party!앨범발매일 2월 1일 뱅드림 ED - キラキラだとか夢だとか ~Sing Girls~(반짝이니 꿈이니 Sing Girls)노래 - Poppin’Party!앨범발매일 2월 15일 어린시절 여동생과 함께 보았던반짝반짝 빛나던 하늘그때의 두근거렸던 느낌을잊지않고 고등학생이 된 뒤에도반짝반짝 두근두근 거리는것을 찾아다니던 오야마 카스미 여러가지 부활동을 찾아다니면서흥미를 조금씩 가졌으나확실한 느낌은 없었다. 그러던 어느날신호등을 다 건넌뒤전봇대 아래에노랑색 별을 따라도착한 유성당엔별모양의 기타가 있었고 기타 연주를 위해이치가야 아리사와 함께 찾아간 라이브하우스 스페이스에서Glitter Green의..

냥코 데이즈 3화 리뷰

냥코 데이즈 3화 리뷰 고양이와 휴일 2 일요일 오후마 시 로3마리의 고양이와산책을 나간 코나가이 토모코 언덕을 향해 고양이와함께경주를 한 토모코는반의 인기인 시라토리 아즈미를 만난다. 아즈미 역시 고양이를키우고 있었고고양이를 계기로인사를 나누며 조금친해진듯한 두사람 공교롭게도 그곳은 아즈미 집안의 사유지미인.인기,돈 모두 차지한아즈미와 인사를 나누고헤어진 뒤 긴장이 풀리는 토모코였다. 잠들기전 마 시 로3마리의 고양이에게고맙다고 말하는 토모코 냥코 데이즈 4화 리뷰는 다음주에~ 숙제를 마친 코나가이 토모코는 고양이 3마리와 함께 산책을 나가는데 코나가이 토모코 / 어디 가고 싶은데 있어? 마 / 저번에 올라갔던 높은곳 가고 싶어. 좋아 그럼 경주다~~ 경치를 즐기는 토모코와 3고양이 로. 마. 시 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