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21 5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3화 리뷰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3화 리뷰 결성! 알타이르 토르테 미야바 츠바메의 지시에 따라연계 공격을 통해 순식간에 2마리의 요마를 처리한알타이르 토르테 팀 3번째 나타난 요마는 이들과 달랐다.거대하고 힘이 쎈 상대하기엔 버거운 요마였다.쓰러진 동료들. 자욱한 안개속에서 거대한 인간형 요마를 상대하는 츠바메고료칸 학원 침대에서 깨어난 츠바메 그리고 요마와 싸우기전알타이르 토르테 팀 결정전의멤버들 이야기가 그려진다. 학교 정문을 통과하던유우미 사토카 이오 마나는이상한 낌새를 느낀다. 점심시간 유우미가 많이 싸온도시락을 다 같이 나눠먹는걸계기로 친구가 된 4사람 요카코 선생에 의해 호출받은 4소녀들지하. 현실공간이 아닌 에테르테에 위치한 곳에서 고료칸 학원과 피프스 포스. 오브리(요마)에 대한 설명고차원의 존재를 감..

카야노 아이 블로그 총방문자수 18만명 돌파

1월9일 17만명을 돌파한지12일만에 18만명을 돌파하였다. 계획은 19일에 돌파하고 싶었으나요새는 애니리뷰를 올려도 그에 따른 유입 효과가 거의 없기때문에다음 네이버 줌 포털따위는 그냥 신경 안쓰고적고 싶은대로 적기로 했다. 그동안 포탈(특히 네이버) 녀석들때문에 오타가 있어도 수정도 제대로 못하고태그도 신경쓰면서 선정하곤 했지만이젠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기로 했다. 티스토리 앱을 통해 휴대폰으로 총방문자수를 확인했을때는10시 대쯤이었는데 그때 이미 18만1명을 기록하고 있었다.근데 PC로 확인해보니 96명의 차이가 있었고여전히 17만명대라. 뭐 격차가 존재하는건지상황이 매우 웃겼다.

Blog/기록실 2017.01.21

후우카 4화 리뷰

후우카 4화 리뷰 라이브 히나시 코유키(타마짱)와하루나 유우가 포옹하고 있을때그 광경을 목격하고 도망치듯떠나버린 아키츠키 후우카 코유키와의 사이에 대한걸말하지 않은데 대해기분이 나빠진 후우카 떠나려던 유우의 소매를 잡는 코유키 오해를 풀려고유우가 대화를 시도할수록서로 꼬여만 가는 관계를보다못한 미카사 마코토가진심을 알게해줘 화해시켜준다. 육상부에 들게 하려고 찾아온나치 카즈야 앞에서노래실력을 통해평가받기로 한 후우카 타마 / 야하기 / 토모요 마침 HEDGEHOGS의 멤버중에보컬 타마 베이스 니코를 제외하고기타 히사 키보드인 토모요 선생 드럼 야하기 3명이나 있었기에베이스는 유우가 치기로하고 후우카는 바닷가에서노래를 불렀고해변가에 모여든사람들이 노래를 듣고 환호성을 질러주었다. 나치 역시 후우카가노래를 ..

유녀전기 3화 리뷰

유녀전기 3화 리뷰 신께서 그리 바라신다Deus lo vult 유녀전기 OP - JINGO JUNGLE노래 - MYTH & ROID앨범발매일 2월 8일 유녀전기 ED - Los! Los! Los!노래 - 타냐 데그레챠프 (성우 / 유우키 아오이)앨범발매일 2월 22일 통일력 1923년 퇴원한 타냐 데그레챠프 소위는지휘관의 배려로 후방에 배치된다 타냐가 배치된곳은신형 무기 시험소 신형 보주 엘레니움 95식은 마력소비가 많고 폭발이 잦아전방보다 생명을 잃을 가능성이 더 높아지자그녀는 전속소원서를 상부에 제출해실험은 중지되었고 지원되는 돈도 줄었다. 상부의 적절한 조치후 기분이 좋아진 타나의기분을 망친건 타나로부터 존재X 라고 불리는신이었다. 여전히 신을 믿지 않고존재를 부정하는 타냐에게기적을 통해 자신을찬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