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28 8

쓰레기의 본망 3화 리뷰

쓰레기의 본망 3화 리뷰Show Me Love (Not A Dream) 시험보는날 지하철에서남자 치한에게 성희롱을 당하던에바토 사나에를야스라오카 하나비가구해주면서 그녀의 사랑은 시작되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더이상 참을수 없게된 사나에는키스와 함께 고백을 해버리고 좋아하지도 않는 무기랑 사귀지 말고차라리 자기랑 사겨달라 말하고갑작스런 고백에 두려워진 하나비는아무말도 하지 못했다. 스펙 사랑 양다리를 걸치며상담한 여학생을 말하며안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던하나비는 자신을 되돌아보며 자기도그 여학생과 다를게 없다는걸 깨닫는다. 무기에게 간 하나비는그에게 사랑하고 싶다며울음을 터트리고 하나비를 달래고자 패밀리 레스토랑에 간 두사람은낯선 남자와 있는 미나가와 아카네와 마주친다.이 사실은 서로간에 비밀로 ..

청의 엑소시스트 교토 부정왕편 4화 리뷰

청의 엑소시스트 교토 부정왕편 4화 리뷰 배신기의 : 의리를 버린 배신 명타 회원들에게 의심의 눈초리를받게된 타츠미 주지 출장소 열쇠로 오른족 눈이 있는 곳의 문을 열고 들어간 시마 주죠는 마무시로부터 오래전사탄의 아들(오쿠무라 린)을 구하기 위해 명타 본존을 넘긴 스구로 타츠미 주지와 바티칸에서 오쿠무라 린을구제하려고 노력한 메피스토 펠레스 (도쿄 지부 부정왕 왼쪽눈의 소유자)를배신자라고 듣게된다. 이 상황을 TV로 지켜보고 있던타츠미 주지와 야오조, 우와마비는체포하려고 달려왔으나천장을 부시고 나타난토도 사부로타와 함께부정왕의 오른쪽 눈을 들고 사라지는 마무시 마무시를 쫓으려는 아버지타츠미에게 여태까지의 상황에대해 해명을 요구했고타츠미가 말할수 없다며 떠나려고하자 스구로 류지 / 숨겼던 사실에 대한 설..

세이렌 4화 리뷰

세이렌 4화 리뷰 츠네키 히카리 최종장 밤하늘 히카리와 찜짐한 관계를 풀어야겠다고생각하던 카미타 쇼이치는 히카리가 츄리닝을 돌려주는 자리에서1학년 풍기위원을 만나 밀고자가타카토 유키에라는것을 알아낸다 화를 낼줄 알았던 히카리는의외로 담담하게 이유를 물어봤고 아라키 선배가 히카리에게마음이 있어 걸리적거렸다고 대답한다. 히카리와 카미타는 유키에의사랑을 응원해줬으나토끼를 사랑했던 아라키 선배는엄마역할은 토끼에게 자식역할을유키에에게 맡겨 헤어지게 된다. 츠네키와 대화를 하다가 바닷가에 가게된 두사람은바다 속에 빠진 공을 줍다가 수중키스를 하게 되었고 마음을 고백하려던 카미타에게히카리는 지금 사귀어 봣자 자신은요리를 배우러 떠나기때문에1년 시한부로 사귀겠냐고 물어본다. 친구사이로 남게된 카미타는진로를 영양사로 정..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4화 리뷰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4화 리뷰 등장! 소문의 미소녀 탐정 요즘 소녀들의 관심사는크게 2가지 의문의 미소녀 탐정과익숙하지만 누군가가 자기들을 쳐다보는 시선을느낀다는 것 의문을 쫓는 건 2개 팀으로알타이르 토르테 팀 이외에제4 팀인 비스켓 시리우스였다. 너무 강해서 츠바메 팀이처리하지 못한 오브리(요마)를순식간에 처리한 최강팀이다. 비스켓 시리우스 팀 리더 히노미야 미호(히노미야 재벌의 영애) 하이시마 이사리 / 하이시마 카가리 소꿉친구 아오이 유키에 친척 야마부키 카에데 빵집에 들렀으나 미묘하게 맛이 없어 슬퍼하는 마나 수상한 시선을 쫓고 있는건스미하라 사토카도 마찬가지였고4팀의 리더 히노미야 미호에의해 소문의 미소녀 탐정의 정체가사토카였음이 밝혀진다. 남은건 수상한 시선의 정체였고강한 오브리를 비스켓팀이..

후우카 5화 리뷰

후우카 5화 리뷰 동료 이와미 사라 (성우 / 코마츠 미카코) 집안에 놀러온 히나시 코유키(타마짱)과앨범을 같이보다가어렸을때 좋아했다는 말을 하게된하루나 유우 코유키는 부끄러워하면서떠나버리고 홀로 남은 유우는실수한게 아닌가 자책한다. 코유키 / 짝사랑이 아니었구나 HEDGEHOGS의 멤버 히사의배려로 연습, 스튜디오, 악기대여까지받게 된 후우카 일행들은거기서 3번째로 밴드에서 퇴출된이와미 사라 선배를 만나게 되고밀어붙이기 후우카에 의해밴드 멤버로 합류한다.(사라는 히사의 여동생이다.) 유우는 무턱대고 밴드 영입을 추진하는 후우카를 말리다가 마이크 선을 밟고사라선배의 가슴에 헤딩하게 되어따귀를 맞게 된 유우의 수난(네가 투러브다크니스의 유우키 리토냐?) 단합회로 패밀리 레스토랑에 갔다가사라와 남게 된 유우..

유녀전기 4화 리뷰

유녀전기 4화 리뷰 캠퍼스 라이프 통일력 1924년제도 베른 후방에서 대학을 다니며 공부중인타냐 데그레챠프 중위는도서관을 들락거리며제투아 준장과 만나게 되었다. 제투아는 전쟁 양상과제국이 승리하기 위한 조치를질문했고, 타냐는 세계 대전으로번질 가능성이 있다며초반엔 강화를 주장하다가 제투아가 승리를 원하는것 같자대대 규모의 마도군을 통해최소병력으로 최대효과를낼수 있을거라 대답한다. 타냐의 제안은 보고서로제출되었고후방에서 경쟁자를견제하며 출세길을꿈꿨던 타냐는제투아에 의해신설 즉응 마도군 지휘관으로배치될 예정이었다. 제투아에 따르면 참모직할 편성관대학졸업과 동시에 타냐는 대위로 승진 이후 압력을 넣어 소령으로 한단계 또 승진할 예정이라며우선 48명 이하로 마도부대 편성임무를 맡긴다. 타냐는 편성 지연작전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