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29 8

뱅드림 2화 리뷰는 내일 작성

여고생 밴드 공연을 보던 두사람 여기도 필이 꽃혀서 무조건 밴드하자는 막무가내 캐릭터토야마 카스미가 있었다. 아이돌 음악 애니도 대체로 정해진 패턴을 벗어나지 못하는구나 리뷰는 오늘 적긴 무리일듯 하고내일쯤 조금 널널할때 적어보려고 한다.캐릭터가 안귀여웟으면 이런 음악 아이돌 애니는 리뷰없이 다 패스인데 그림이 한 몫했다. 토야마 카스미와 이치가야 아리사 토야마 카스미 / 밴드 하자~ 이치가야 아리사 / 하~아? 무대를 보던 아리사는 어느새 관객을 보며 무대앞에 서있었고 키보드를 잡고 있었다. 가자~ 가지 않아~~~~ 안가는거야? 일어나야지 이야~~

후우카 OP Tv Size - Climber's High

후우카 OP Tv Size - Climber's High노래 / 누마쿠라 마나미 (타마 역) 그룹 HEDGEHOGS의 보컬 타마대체 언제쯤 나올지 알수 없는 캐릭터요새 애니는 기다리는 캐릭터늦게 등장시키는게 유행인가? 동영상 사이트에 풀버전이라고 올라온거거진 다 들어봤는데 기존 OP편집해서 복붙한것들 투성이라 실망했다. 멜로디가 신나는 곡이라 듣기 좋다. 가사는 패스

블로그 돌아보기

오늘은 왠지 카야노 아이 블로그 총방문자수 1만명 돌파한 날이 언제인지 궁금해졌다. 검색해보니 6월 27일개설한지 7개월 16일만에 달성했다는 글을 올렸었다.7월이 가기전에 2만명을 돌파했고8월 중순쯤 5만명 돌파10월초 10만명 돌파했고5일만에 11만명을 돌파하였다. 7월부터 10월초까지는글도 많이 올렸고 방문자수도엄청나게 몰리는카야노 아이 블로그의황금기 같은 시기였다. 몸과 정신이 못버텨내서애니리뷰를 꾸준히 못올리는 바람에 결국 방문자수가 급감하게 되었으나오늘까지 1월 방문자수를 살펴보니지난 7월 방문자수를 이미 돌파하였다. 7월보다 글을 더 적게 올렸음에도 불구하고방문자수가 약간 더 많이 일찍 몰려든건 그때와는 달리 매일 애니리뷰를 적어서 그런걸까라는 생각이 들었으나 요새는 그런것도 잘 모르겠고이전..

Blog/이야기 2017.01.29

애니속 엄마캐릭터 변천사 2009 2012 2017

2009년엔 그래도 엄마다운 모습을 보였다.2012년엔 여고생과 별다를바 없는 외모를 소유했고2017년 마사무네군의 리벤지에 등장하는 하야세 키누에는아들 딸보다 어린 여동생같은 캐릭터가어머니로 등장해 충격을 주었다. 처음볼땐 그저 어려보이는 동갑 여자애나누나정도로 생각했으나하야세 키누에는 42세의 마사무네군의 어머니다. 성우는 오구라 유이등장은 별로 많지 않다. 이상 2009년 2012년 2017년 엄마 캐릭터 변천사를 살펴보았다. 하긴 한국드라마도 요즘은딸로 나오는 배우랑 10살 이내로 차이나는여자들이 엄마역할로 나오니 별차이도없는건가?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시마무라 우즈키 혼다 미오 시부야 린 일러스트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시마무라 우즈키 혼다 미오 시부야 린 일러스트 내가 원했던 일러스트는 이게 아니었는데찾다보니 이게 질이 가장좋고 눈에 띄었다. 보니까 뉴타입이나 냥타입은 아닌듯 하고메가미 매거진에 실린 일러스트인것 같다. 자막이 안나오는 관계로 오늘은더이상 이 블로그에 올릴 리뷰가 없기에저녁시간을 글 하나도 안올리기엔 밋밋하고마침 올릴만한 일러스트가 있길래 올려봤다. 원래 일러스트 관련글은 저녁 늦게마감시간쯤에 올리는게 버릇이었지만일일이 지킬필요는 없으니 뭐 그나저나 리뷰글 적을게 없으니아주 간만에 널널하다.

리라이트 16화 리뷰 Rewrite 16화 리뷰

리라이트 16화 리뷰 Rewrite 16화 리뷰 아무도 모르는 진실 카가리가 연구를 마칠때까지지구를 구하기 위해코토리 치하야 아카네시즈루 루치아 5소녀에게호위를 부탁하는 코타로 시뮬레이션을 통해 5소녀가지구의 인류를 구하기 위해게임을 해봤으나 초반은 전원 멸망이후 문명을꽃피워 대제국을 이루었으나자원의 소모가 많아져서 열쇠가나타나 인류는 멸망하였다. 카시마 사쿠라의 마물을 통한 지상 공격으로부터1차 방어가 성공하고카가리와 코타로에 의해이론이 완성되어 새로운 문명을꽃피우기까지 시간이 필요하던 그때 하늘과 지상을 통한 마물의 대 공격이 시작되었고요시노를 비롯한 5명의 소녀들은 전원 사망한다.최후를 준비하던 그때 사쿠야가 나타나위기에서 구해주었으나물량으로 공격해오는 마물들 앞에 사쿠야도 코타로도 버틸 재간이 없..

데미짱은 이야기하고 싶어 4화 리뷰

데미짱은 이야기하고 싶어 4화 리뷰 타카하시 테츠오는 지키고 싶다 반 여학생 2명으로부터자기에 대한 험담을 문 너머로듣고 도망쳐온 설녀 쿠사카베는생물준비실 문앞에 다다른다. 타카하시 선생은 쿠사카베를 위로해주면서방법을 강구하자 사토 사키에 선생은입학실날 오해한것에 대해 사과하면서자기도 도와주겠다고 말한다. 그사이 쿠사카베의 뒷담을 하는여학생 2명을 찾아가한소리 하는 히카리히카리의 진심에 놀라던 두 여학생 뒤이어 들어온 쿠사카베가체질때문에 거리를 뒀던게불쾌감을 줬다면 미안하다고 했고두 여학생도 마찬기지로 사과하며 이야기는 훈훈하게 마무리 타카하시 테츠오는 데미 3명인 타카나시 히카리마치 쿄코 쿠사카베 유키를모아놓고 고민과 상담을 서로 털어놓고사이좋게 지내길 권한다. 이야기를 마치고 떠나려는 타카하시에게히카..

우라라 미로첩 4화 리뷰

우라라 미로첩 4화 리뷰 흉조 비를 피해 낡은 불당에 머물게 된 4소녀들은손거울과 밥그릇이 깨지거나 나막신 끈이 끊어지는등흉조의 날로 여기고 쿈은 비를 그치기 위한 의식을행하였으나 오히려 폭풍이 더욱 거세져 버렸다. 나무가 뽑혀 나가는 와중에 치야는그 나무에 매달려 즐기고 있다.흉조라며 움츠러 들었던 자신들이바보 같다고 느끼던 소녀들은치야의 긍정적인 태도를 본받기로 하면서 마무리 모반점 모반점 시험에 낙제점을 받은치야와 코우메는합격한 쿈이 같이 공부를 해주기로 했고노노는 언니인 니나가 봐주려고 했지만홀로서고 싶었던 노노가 거절하자어릴때부터 동생을 돌봐주었던니나는 왠지모를 쓸쓸함과슬픔을 느낀다. 서로 모반점을 쳐주는 4명의 소녀들그 결과는 모모 눈물점 - 남자에게 인기가 많은 마성의 여자쿈 - 성실. 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