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20 4

우라라 미로첩 3화 리뷰

우라라 미로첩 3화 리뷰 동료와 친구 때때로 라이벌 나츠메 나나는분채구도 박쥐그릇을받아오라고 4명의 소녀들에게심부름을 시킨다. 점물집 벤텐에들러 물건을 구경하던 소녀들타츠미 쿈이 값나가는 수정구슬을깨트리는 바람에 치야 코우메 노노는점물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신세가 되었다.변상하려면 1년동은 꼬박 일해야하는 신세 하지만 우라라 수업도 받으러 가야하고박쥐그릇도 받아야하기에소녀들은 벤텐에게 애원하지만이미 박쥐그릇을 받아둔 벤텐은주사위 승부를 제안한다. 높은점이 나와서 승리하면수정구슬 변상은 없던일로패배하면 3년간 일하는걸걸고 승부를 벌이는 치야 주사위를 마음대로 조종한다는이야기를 듣고도 승부를 벌이는치야가 4 벤텐이 1이 나와서소녀들은 무사히 나나에게 돌아갈수 있었다. 우라라가 되려고 노력하는소녀들을 보고 ..

진격의 거인 2기 4월 방송개시 PV 캡쳐

진격의 거인 2기 4월 방송개시 PV 캡쳐 진격의 거인 2기가2017년 4월에 방송된다.진격의 거인 시즌 2 PV 동영상은현재 2탄까지 올라온 상태고1탄은 볼수 있었지만2탄은 한국에서 재생불가능하게포니캐넌에서 막아버렸다. 처음으로 온몸에 털이난짐승형 거인이 등장하고이전까지 싸움을 벌이지 않던 거인들사이에 소형 거인이 나타나전투도 벌이는 장면이 캡쳐되었다. 최초로 벽을 무너트린붉은색 거인과 다시 조우하는 에렌 예거 그리고 흰머리를 가진 남자 거인과에렌 예거는 전투를 벌이나언제나 그렇듯 무참히 깨지는모습도 보여준다. 무엇보다 짐승형 거인은두목급으로 지휘하는역할을 수행하는 것인지도궁금하다. 거인 침입시주둔병단 소속으로제일먼저 도망가던 멍청한지휘관도 나오는걸 보니 답답하다.이런 애들은 명줄도 참 길어서중요할때 ..

쓰레기의 본망 2화 리뷰 에바토 사나에 카모메가타 노리코

쓰레기의 본망 2화 리뷰 그 온기에 볼일이 있다. 새로 등장한 여학생 캐릭터 2명 카모메가타 노리코 (모카) 아와야 무기의 소꿉친구로어린시절부터 그를 자신의 왕자님이라고생각하며 머리도 기르고 귀여워지려고 노력했다. 하지만 초등학교때 앙숙(아빠가 아닌 오빠를 데려왔다며 트집잡자하나비는 새 운동화 신은걸 트집잡으며 사이가 나빠짐) 야스라오카 하나비가 왕자님인 무기를 채감으로써앙숙관계가 다시 생성되었다. 키스를 하려는 무기와 하나비 방해하기도시락 튀김을 주려고 하자 뺏어먹고 도망가기 시전혼자 있을땐 무기와 행복한 상상을 하지만역시 현실에서 자상하게 대해주는 무기를포기할수 없는 노리코였다. 친구인 아유미의 연애상담과 에바토를 초대한 하나비 아유미와 소꿉친구인 히로는 중학교때 사귀던 사이고등학교에 진학하면서 히로..

세이렌 3화 리뷰

세이렌 3화 리뷰 제3장 츠네키 히카리 남탕 카미타와 같은 반에 배치된 츠네키 히카리와 요시다 마코 츠네키가 교실에서 카미타와 가깝게 지내자 남녀학생들 질투한술더떠서 히카리가 츄리닝 상의를 벗고 노출하자 부끄러워하는 남학생과책으로 가리기 바쁜 카미타 공부하다가 어묵라면을 먹는 중에방을 요상하게 두드리는 히카리 어묵라면을 먹고 싶어 하는 히카리에게국물이라도 먹으라고 건내자 맛있게 먹는 모습자신의 침대에 누워있는 모습을 보고 자극받아 힘들어하는 카미타 수영복 이야기를 하다가 간밤에 남탕에 들른 두사람하지만 이때 선글라스낀 남자 선생이 들이닥치고히카리는 물속 잠수. 상황을 넘겨야 하는 카미타가파레오를 입고 일어서서 다가가자 남선생은 자기를 보고 발기된 게이인줄 오해히~익 하면서 도망가버린다.물속에 너무 오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