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13 7

리제로는 10권부터 다시 시작인가?

나츠키 스바루와 강욕의 마녀 에치드나 or 에키도나 리제로 끝나지 않는 이야기그림들을 보니 리제로 초반부에 잠깐 나왔던 엘자 그란힐데와 메이드복을 입은 페트라도 같이 등장하고 에밀리아가 흑화한 마녀버전인줄 알았던 실제론 다른 인물로 보이는 강욕의 마녀 에치드나(Echidna) or 에키도나(EKIDONA) 잠깐 등장했던 프레드리카가 머리긴 버전으로 등장 마지막회까지 볼수 없었던 로즈월도 붕대를 감은채 등장. 그리고 저번에 말했듯이 렘으로 보이는 아이가 침대에 누워있고스바루의 부모님으로 보이는 나호코와 켄이치 학생버전의 에밀리아도 삽화로 실려있었다.베아트리스도 빼놓을수 없지. 최근 12월 말에 발매된 리제로 11권엔프레드리카 - 페트라 콤비 삽화에엘자와 전의를 가진 람 분노의 마녀 Minerva(rv인지 ..

핸드 셰이커 타카츠키 타즈나 아쿠타카와 코요리 일러스트 뉴타입

핸드 셰이커 타카츠키 타즈나 아쿠타카와 코요리 일러스트 뉴타입 이번주 시작한 1월 신작애니메이션 핸드 셰이커의두 주인공 타카츠키 타즈나, 아쿠타카와 코요리가손을 맞잡고 있는 모습이다. 죽은 여동생을 닮은 아쿠타카와 코요리의손을 잡은것이 계기가 되어얼떨결에 핸드 셰이커가 된타카츠키 타즈나 서번트나 카드에서 나오는 영웅이 아닌동력원이자 도구인 사람을 쓴다는게약간 다름점이다. 기존에 비슷한 애니메이션과크게 다를건 없는지도..

쓰레기의 본망 1화 리뷰

쓰레기의 본망 1화 리뷰 방송일 매주 금요일 00:55분 야스라오카 하나비 (여학생) - 애정없는 계약애인 - 아와야 무기(남학생) 동네오빠 ↓ 사랑하는 상대 ↓ 과거의 과외선생 카나이 나루미 (남자선생) - 서로 좋아함 - 미나가와 아카네 (여자선생) 쓰레기의 본망 내용은 위에 올린 3줄 요약이 끝이다. 서로 사랑하는 사람이 담임으로 온 4월초두 사람은 설레였지만 사랑하는 상대가둘이 좋아하는 바람에 야스라오카 하나비 카나이 나루미와 미나가와 아카네 하나비와 무기는 그 상황을고통스럽게 지켜만 보다가결국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키스를 나눴고 계약애인을 하기로 한다. 섹스없는 육체적 관계만정신은 온전히 나루미와 아카네또는 다른 사람을 좋아하는 것인게계약 조건이었다. 쓰레기의 본망 2화 리뷰는 다음주에~ 카..

우라라 미로첩 2화 리뷰

우라라 미로첩 2화 리뷰 매일 밤 얼굴도 이름도단서도 없이 엄마를 찾으러 다니던 치야 나츠메 나나에게 점을 쳐서찾아달라 부탁했지만그녀와 사쿠의 말에 의하면오직 전설의 1등급 점쟁이만그런 능력을 지녔다고 한다. 간밤에 9번마을로 들어가는문을 넘어가려는 치야를 본사쿠는 문을 넘어가면마을에서 추방할수 밖에 없다며네가 1등급 점쟁이가 되서전설의 점쟁이를 만나러가라 충고해준다. 문을 넘어가려던 치야는마음이 움직여 미로마을로 돌아왔다. 쿈 코우메 노노와 같이 엄마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소녀들은나나에게서 별똥별 점에 대해 배운뒤자신들도 양초와 등을 이용해별똥별 점을 치던중치야는 자기 이름을 부르는 목소리를 들었고다른 소녀들도 이상한 분위기를 감지하였다. 눈을 떠보니 치야의 머리끝부분에불이 붙었고 도망가던 치야를 잡아..

세이렌 2화 리뷰

세이렌 2화 리뷰 츠네키 히카리 제2장 산속 카미타 쇼이치의 방에 들어온여자는 바로 츠네키 히카리알바하는걸 부모에게 들켜강제로 하기강습에 보내진것히카리는 탈출했지만 사슴에 쫓겨 도망치다 옷은 젖고 카미타의 방에 들어오게 되었다. 가방에 있던 옷까지지 젖은 츠네키는 카미타의 옷을 빌려간다.이 광경을 명문여고 학생이 목격. 안좋은 소문을 퍼트린다. 자판기 앞에서 음료수를 빼먹으려던 카미타는명문여학생 2명이 츠네키와 자신에 대한추문을 말하고 다니자그들앞에 나서서 자기와 츠네키는 그런 사이가 아니라고 해명한다. 여학생들만 다니는 그녀들의 눈엔남녀공학인 두사람의 행각이 못마땅했던것츠네키는 한술 더떠서 츄리닝 플레이든뭐든 하면서 그들을 돋구었다. 여학생들이 떠나간뒤츠네키는 츄리닝을 빌려준데 대한 보답으로스페인풍 오..

카야노미 망년회 1 진행 카야노 아이

카야노미 망년회 1 진행 카야노 아이 1987년생 여자성우 모임 카야노 아이와다른 여자들 3명이 더 나오는데 카야노 아이와 같은 87년생인 아카사키 치나츠카네모토 히사코타무라 무츠미가 출연하였다. 아카사키 치나츠, 카네모토 히사코와는내 여자친구와 소꿉친구가 완전수라장에서 같이 연기하였고타무라 무츠미는 찾아보니 잔잔한 내일로부터와 던만추에서 카야노 아이와 같이 연기하였다. ☆ 카네모토 히사코가 이렇게 예뻤나?처음엔 이시하라 카오리로 착각했으나 아니었다.몇개월만에 올려보는 카야노 아이 영상이지? 카야노미 1987년생 여자성우 망년회를 하는 카야노 아이 1987년생 여자성우 1 아카사키 치나츠 2. 카네모토 히사코 3. 타무라 무츠미 즐겁게 음식과 술을 먹으면 대화를 나누는 4명의 여자성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