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애니/리뷰방

허긋토 프리큐어 4화 리뷰

카야노 아이 2018. 2. 26. 12:00

허긋토 프리큐어 4화 리뷰

빛나라! 프리큐어 스카우트 대작전!


학교내 불량학생으로

취급되는 전직 피겨선수

카가야키 호마레

노노 하나는 그녀를

새 프리큐어로 맞이했으면

좋겠다 의욕을 보이고

우연히 강아지샵에서

강아지를 산책시키려 나오는

호마레와 마주친다.


호마레가 트럭에 치일뻔한 강아지를

구할때 시간이 정지되어

아기 목소리가 들리다는 이야기를

들은 하나는 자신이 허그땅

만날때와 같은일이 일어난거라 깨닫는다.


운동장을 혼자 쓰려는 남자아이들과

농구 시합을 벌이는 야쿠시지 사아야

하나는 호마레의 활약으로

농구 시합에서 이길수 있었다.

남자 아이들은 전직 피겨선수였다는

걸 알고 줄행랑을 쳐버렸고

사아야는 점프할때 넘어진 호마레가

몸은 나았지만 마음이 낫지않아서

그렇게 된거라 짐작한다.


큐어 앙쥬 / 해리햄 해리 / 큐어 엘 / 허그땅 / 큐어 에투왈

노노하나 / 야쿠시지 사아야

전직 피겨선수 카가야키 호마레

챠라리트

루루

우메하시 선생

허그땅과 해리햄 해리


다시한번 피겨선수를 해보지 않겠냐고

권하는 우메하시 선생의 부탁을 거절하고

홀로 걸어간 호마레.

이때 챠라리트가 나타나 남자선생의 

부정에너지를 뽑아 오시마이다 괴물

소환했고 호마레를 공격하려고 하자

프리큐어 엘과 앙쥬로 변신한 

하나와 사아야가 그 공격을 막아낸다. 


포기하지 말라는

하나의 외침을 들으면서 피겨선수

시절을 떠올린 호마레의 몸에서

나온 마력과 허그에게서 나온

마력이 합쳐져 하늘에 미라이 크리스탈이

생성되었고 달려가 점프로 잡으려던

호마레는 또다시 발목이 꺾여 쓰러진다.


호마레를 공격하려던 괴물은

큐어 엘 하나가 하트로 소멸시키고

내일 다시만나자는 하나의

인사에 선생님을 구해준건 감사하지만

다시 만나자는 하나의 물음엔 대답이 없었다.


허긋토 프리큐어 5화 리뷰

하늘을 춤춰라! 후레이 후레이 큐어 에투왈 다음주에~?


이건 리뷰 적을 생각이 없었는데

갑자기 보게되서 급리뷰적게 되었네

리뷰 지속이 결정되면 카테고리

따로 만들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