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29 7

주문은 토끼입니까? 샤로 치야 코코아 산타복장 일러스트

주문은 토끼입니까? 샤로 치야 코코아 산타복장 일러스트 2016년 1월호 냥타입에 실린 그림으로산타복을 입고 모인 세 소녀키리마 샤로 / 우지마츠 치야 / 호토 코코아의 모습이 귀엽다. 그나저나 이것이오늘 블로그에 올리는 7번째 글인가?하루에 5개 이상의 글을 올려본적이이 블로그에선 없었는데오늘 너무 달리네.

그녀의 플래그가 꺾이면 ED 풀버전

2014년 4월 방송된 신작애니그녀의 플래그가 꺾이면(彼女がフラグをおられたら) 카야노 아이가 부자집 여학생마호가사와 아카네역을 연기하였다.(방송된지 오래된 애니지만카야노 아이가 연기한 애니라 올려야겠다.) 성우진도 참 화려하다.아스미 카나, 하나자와 카나히카사 요코, 토요사키 아키등하렘 애니 답게 수많은여자 성우들이 참여하였다. 주인공 하타테 소우타가타인의 안좋은 미래를머리위 깃발을 통해 볼수 있고그 깃발을 꺾어서불리한 미래나원치않는 미래를 바꿀있다는내용적으로는 조금 특별난 애니다. 그녀의 플래그가 꺾이면 ED 노래 : YELL 번역 : 테냐 Yes [Yes] 目を閉じ感じて欲しい [메오 토지 카은지테 호시이] 눈을 감고서 느껴줬으면 해 手のひらに愛しい希望 [테노 히라니 이토시이 키보우] 손바닥에 있는 사..

검색의 달인만 들어오는 내 블로그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블로그 유입순위라는게 보인다. 검색단어가 어떤것인지 어떤 단어를 통해서 제일 많이 들어왔는지 등등을블로그 플러그인을 통해서 보여주기 때문에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블로그 주제를 정할것인가 영향을 미치게 마련이다. 매일 방문자가 들어오게된 단어를 볼수 밖에 없는데이 단어 링크를 통해 가다보면그 단어 링크페이지에서 내 블로그 글을 볼수 없는 경우가 많다. 블로그 검색순위 페이지 60페이지를 넘어갈 경우는 찾기도 힘들고블로그 운영자인 나 조차도 귀찮아서 찾아들어오기 힘들어서 포기하는편인데그 찾기도 힘든 링크 찾아서 들어와주시는 방문자들이 놀랍고 고마웠다. 올린다고 예고한 글도 귀차니즘때문에 패스하는 블로거인데그 사람들은 이 더운날 그 귀찮음을 무릅쓰고 방문해주는게 아닌가?이 얼마나 고마운 일..

Blog/이야기 2016.06.29

리제로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에밀리아 블로그 스킨

리제로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에밀리아 펠트 스바루 람 렘 블로그 스킨(PNG 파일) 오늘 만들어본 리제로 스킨부터맨 처음 만들었던 에밀리아 스킨도 같이 올린다.본래는 만든 순서가 틀려서 따로 올리려고 했으나그냥 리제로 스킨 글에 한꺼번에 같이 올리기로 했다. 오늘 만든 리제로 스킨은 몇번의 수정을 거쳐서지금 만든게 최종 완성작이다.에밀리아나 펠트 람과 렘 스바루이미지가 선명하고배치도 괜찮은것 같아서 보기가 좋다. 자기만족 100% 1. 리제로 블로그 스킨 에밀리아 베아트리스 나츠키 스바루 람 렘 버전 (JPEG 파일) 2. 리제로 블로그 스킨 1차 수정 (블로그 이름 서체변경 후) 3. 리제로 블로그 스킨 3차 수정 (베아트리스를 펠트로 교체후) 4. 리제로 블로그 스킨 (에밀리아 이미..

Blog/Blog Skin 2016.06.29

2016년 7월 신작애니 정보 (3분기 애니정보)

2016년 7월 신작애니 (3분기) 방송시간 및 사진들을 확인할수 있는 글이다.방송요일과 시간, 애니사진 장르정보만 제공한다 (정보출처 - 온나다) PC화면에서 볼땐 별 문제가 없겠지만 모바일 화면에서는 사진이 작아서애니이름 정보확인이 어려울수도 있으니 제목도 적어서 올려보겠다.요샌 모바일 화면을 통한 방문자가 더 많아서PC방문자만 고집할수도 없는 노릇이다. 일요일 00:00 퀄리디아 코드 / 전쟁, 액션00:30 B-PROJECT 고동* 앰비셔스 / 드라마, 아이돌01:30 앙주 비에르주 / 능력, 마법, 로리02:20 RS계획- Rebirth Storage- / 전투, 메카닉, 액션02:58 데이즈 / 스포츠, 드라마17:00 아르슬란 전기 / 액션, 전쟁23:00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더 크로스 ..

Ani/이야기 2016.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