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24 4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SP 11화 리제로 11화 SP 리뷰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SP 11화 (부제 -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break time(휴식시간)) 이 스폐셜 영상은 나츠키 스바루가 람 렘과 함께마을을 구하기 위해 그리고 스바루가 마녀의 개로부터 시작된 죽음의 저주로부터 벗어나기위해 마을과 숲으로 가고 난후 홀로 성에 남겨져 화가난 에밀리아와그녀의 기분을 풀어주는 스바루의 모습이 주요내용이다. 화가 났지만 화가 나지 않은척 변명하는 에밀리아와스바루가 사과하자 웃으며 용서주는 에밀리아의 모습이 포인트다.마지막으로 스바루에 대한 걱정과 감사까지 에밀리아와 렘 스바루의 GIF 스바루 / 에밀리아와의 데이트 데이트인가? 에밀리아 / 스바루는 탐욕이 없다니까 스바루 / 탐욕스러운 나를 우습게 보면 곤란해. 이 데이트에는 나의 탐욕과 리비도적인..

UK의 EU탈퇴 51.9% 브렉시트 선택

72.2%의 투표율을 보였던 브렉시트 투표 결과51.9%의 찬성으로 UK의 EU탈퇴가 현실화 되었다.43년간 이어져있던 유럽대륙과의 연결고리가 끊어지게 생겼을뿐만 아니라 이로 인해 세계자금투기꾼들은 혼란을 피할수 없게 되었다. 지역별로는 북아일랜드와 스코틀랜드 런던만이 EU잔류를웨일즈와 잉글랜드 쪽은 EU탈퇴쪽이 우세했다. 세계 여러나라와 자금투기꾼들은 UK가 EU에 잔류하길 바랬으나UK국민의 표심은 탈퇴쪽으로 기울었다.EU잔류를 지지했던 여성의 피살이 투표에 영향을 줄까 싶었지만탈퇴를 막을수는 없었던 듯 하다. 이 결과로 인해 북아일랜드와 스코틀랜드 UK분리 재추진 움직임과United Kingdom 해체 가능성도 비추었다.더불어 다른 EU가입국의탈퇴 가능성도 우려되었다.

기타/이야기 2016.06.24

온라인 게임의 신부는 여자아이가 아니라고 생각한거야? 12화 리뷰

온라인 게임의 신부는 여자아이가 아니라고 생각한거야? 12화 리뷰 LV12. 온라인 게임의 신부는 여자아이라구요! 발렌슈타인길드가 성을 떠난뒤 엠퍼러 소드 길드가 차지한 칸토르 성을 놓고 전투를 벌이는 노라네코히메 연합군 세테의 기지와 슈바인의 활약으로 성을 탈환 방어전 10분은 엠퍼러소드 길드와 전투 제압 남은 10분은 발렌슈타인과의 전투였다. 이 과정에서 슈바인은 궁수를 네코히메 친위대는 사제 미즈키와 마법사를 제거한뒤 바츠에게 모두 사망하였다. 세테와 아코는 2분남은상황에서 바츠의 앞길을 막아 시간을 지연시키는데 성공했고 방패기사와 바츠에게 협공당할 뻔했던 애플리코트는 다시 일어난 루시안이 방패기사를 막아서 성을 뺐길 위기는 모면하게 되었다. 이제 남은 시간은 10초 칼을 휘둘러 애플리코트를 베도 ..

Ani/리뷰방 2016.06.24

리제로 에밀리아 타카하시 리에 1위

만들어진지 좀 지난애니메이션 커뮤니티 사이트 온나다애니메이션, 캐릭터, 성우, 명대사이렇게 순위조사를 하고 있다. 투표제로 하는건지 클릭수로 하는건지그것까진 확인하지 못했지만화면 오른편 페이지에 나온걸 보니이번분기에 방송되는 리제로와 등장캐릭터 에밀리아그리고 에밀리아를 연기한 성우인 타카하시 리에가모두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누렸다.리제로 3관왕 캐릭터 순위에선 1위 에밀리아 2. 렘이 차지하였다.역시 이 두 캐릭터 인기가 제일 많구나 성우 순위를 봐도리제로 캐릭터를 연기한 성우들이 많이 보인다.1. 타카하시 리에 - 에밀리아3. 타무라 유카리 - 프리실라 바리에르4. 아카사키 치나츠 - 펠트 2위를 차지한 카야노 아이는2분기 신작애니에선 활동이 없었던 모양1분기 방송한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변태기사 ..

Ani/이야기 2016.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