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26 4

강정

강정 기름에 튀긴 동그란 밀가루 알갱이를물엿 또는 녹인설탕에 버무려서 칼로 자른것 지금은 밀도도 엉성하고그래서 씹을때 단단함도 별로 안느껴지지만오래전 어릴때 먹었던강정들은 한번씹을때마다씹기가 힘들정도로 이에 들러붙고또한 단단했다. 턱이 뻐근할 정도의 끈끈함과단단함이었지만씹는 맛은 있었다. 요새는 먹어볼 기회가 없어서접할일도 별로 없다. 예전에 오리온에서땅콩강정 천하강정이라는스낵을 팔았었는데알갱이가 무척 작았지만군데군데 땅콩이 섞여 있었던가

무채한의 팬텀월드 - 시모노 히로 우치다 마야 하야미 사오리 우에사키 스미레

2016년 1월 신작애니 무채한의 팬텀월드 무채한의 팬텀월드엔유독 같이 연기했던 성우들이많이 보인다. 시모노 히로 중심으로 나열해보자면 (왼쪽 시모노 히로 / 오른쪽 여자성우) GJ부 : 시노미야 쿄야 / 아마츠카 마오 (성우 / 우치다 마야) / 칸나즈키 타마키 (성우 / 우에사키 스미레) 신만이 아는 세계 : 카츠라기 케이마 / 하쿠아 드 로트 헬미니움 (성우 / 하야미 사오리)바보와 시험과 소환수 : 요시이 아키히사 / 요시이 아키라 (성우 / 이노우에 키쿠코) 쿄 애니의 특성상 여러 애니에서 봐왔던 캐릭터를 혼합한 느낌이 많이 든다.빙과의 오레키 호타로가 이치죠 하루히코로이바라 마야카가 미나세 코이토로아미기 브릴리언트 파크의 센토 이스즈 모습이 카와카미 마이와 상당히 겹쳐보인다. 근데 이 애니 제..

Ani/성우방 2016.06.26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OP 풀버전 - Brand New World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OP 풀버전 - Brand New World어제는 1기 ED곡을 OP곡으로 잘못적어 올렸는데수정했지만 네이버 검색결과쪽에선변경이 안된다. 할수없지.목소리와 제목이 익어생각해보니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UBWOP관련곡을 부른 가수와 목소리가 너무 비슷했다.학전도시 아스타리스크OP FULL.VERBRAND-NEW WORLD(西澤幸奏)동동이霧に埋もれる朝は키리니 우모레루 아사와안개에 휩싸인 아침은まだ知らない影を写す마다 시라나이 카게오 우츠스아직 모르는 그림자를 보여줘BY MY SIDEBY MY SIDEBY MY SIDE歪み咲き誇る場所유가미 사키호코루 바쇼일그러짐이 피어나는 장소延ばす手が藻掻いて刻んだ노바스 테가 모가이테 키잔다쭉뻗은 손이 발버둥치며 새긴時間に揺れた지칸니 유레타시간에 흔들렸어加害..

Ani/OP ED OST 2016.06.26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 유우키 아오이 타케타츠 아야나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경기 해설자인 팜 티 챰 (성우 / 타케타츠 아야나)과 야나세 미코 (성우 / 유우키 아오이) 꿈빛 파티시엘에서 아마노 이치고(성우/ 유우키 아오이)와 스위츠 요정 바닐라(성우 / 타케타츠 아야나)로 같이 연기한 이후에신만이 아는 세계 / Dog Days (도그데이즈) 어느 비공사에 대한 연가 / 단칸방의 침략자 / 성검사의 금주영창참 여러 애니에서 같이 연기하고 성우 유닛으로도 활동한 여자성우들이다. 최근에 방송된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에서도 같이 연기를 했고, 더군다나 같은 해설자로 출연해길고 긴 인연을 다시 이어오고 있는게 놀랍다.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9화부터 해설자로 등장단발성으로 그질것 같았지만예상을 깨고 고정해설자로1.2기 모두다 출연중이다. 그런데 두 성우 모두 다른 캐..

Ani/성우방 2016.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