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20 4

이구치 유카 트위터

이구치 유카 1989년생의 여자 성우로대표작및 캐릭터는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인덱스 그 외에도마요치키 - 코노에 스바루냥코이 - 미즈노 카에데 로큐브 - 미사와 마호 나는 친구가 적다 - 타카야마 마리아니세모노 가타리 - 아라라기 츠키히투러브 다크니스 - 쿠로사키 메아노 게임 노 라이프 - 크라미 셀 역을 맡아 연기하였다. 오늘 방송된 리제로 12화에서도왕 후보자 크루쉬를 연기하였다. 오늘 올라온 이구치 유카의 트위터 글을 보니본인이 맞느냐는 물음이 있었던 모양이다그도 그럴것이 성우치고상당한 양의 트윗을 날리고 있는 편이다.시간대도 다양하고어쩔땐 잠도 안자나 보다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새벽 3시쯤에도 트위터를 하는것 같다. 어쨌든 이구치 유카의 트위터 주소는 이것이고 https://twitter.com/y..

Ani/성우방 2016.06.20

카야노 아이 블로그 방문자 7000명 돌파

지난 6월 12일 방문자수를 5000명 돌파한지8일째 되는 오늘 총방문자수 7000명을 돌파하였다. 원래 1000단위는1000명 5000명까지만기념글을 올리려고 했으나블로그 방문자를 확인하던중숫자가 딱 7000명에 머물렀기에캡쳐도하고 기념글도 남길겸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다. 요새 방문자가 200명 내외로 몰려서오늘쯤 돌파할거라 예상은 했지만시간대가 생각보다 일찍 돌파하였다.역시 요새 방송되는 신작애니리제로 리뷰를 올리니효과가 아주 좋다. 하지만 신작애니 리뷰를 올린다고해서다 좋았던건 아니었다.기존에 온라인 게임 신부 리뷰는올려도 별 효과가 없었고신작애니 리뷰를 더 올려야하나싶을정도로 방문자 유입효과가 미미했기 때문이었다. 어쨌든오늘 만큼은 효과를 볼만큼 다 봤으니더이상 여한은 없다.

Blog/기록실 2016.06.20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12화 리뷰 리제로 12화 리뷰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12화 리뷰 리제로 12화 리뷰 # 다시 간 왕도 에밀리아의 미소 치유된다 왕 선출을 위해 왕도로 가게된 에밀리아스바루는 왕도에 신세진 사람들도 만나볼겸자기도 같이 가겠다고 한다. 에밀리아는 내키지 않지만로즈월이 데려가자고 권유하자 마지못해 승락한다.왕성앞 잠시 에밀리아가 볼일을 보는 사이불량배들에게 둘러쌓인 여성을 구하러간 스바루허나 자기가 일부러 구하지 않아도 스스로 해치웟을거라 말하는 여성 이제 왕 선출을 위해 왕성으로 들어가야하는 에밀리아는 출발전같이 가겠다는 스바루를 떼어놓고 따라오지 않겠다는 다짐까지 받은후 출발한다.하지만 스바루는 자신이 없는곳에서 에밀리아에게 무슨일이 생길까봐 불안하다.결국 같이 온 렘의 묵인하에 스바루는 왕성 앞에서다시만난 루그니카 왕..

정해진 물타기 인터넷 종량제와 민생타령

과거 인터넷 종량제 간보기 기사를 볼때꼭 등장하는 구도가 몇몇 헤비유저가 다수의 비 헤비유저에게 피해를 주고 있다면서쓴만큼 걷어야된다는 KT의 주장에 동조하는 기사들이 자주 났다. 그렇지만 네티즌들은 인터넷 종량제 간보기 하느냐며 절대반대를 외쳤고KT가 이루고자하던 유선상의 인터넷 종량제는 번번이 가로막혔다.(KT는 하이텔에 대한 미련을 못버리다가 뒤늦게 메가패스 서비스를 내놓았다.메가패스로 초고속 인터넷 시장에서는 우위를 점했으나 한미르 파란서비스는 대참패를 맛보았다.그리고 반복되는 떡밥이었던 인터넷 종량제 관련기사로 자주 간을 보곤 했었다.) 모바일의 경우는 3G 종량제에서 무제한을 도입하면서 조금 나아졌고4G인 LTE에서는 또다시 종량제와 무제한(속도 제한있는 반쪽자리)을 통신 3사가 마지못해 채택..

IT/이야기 2016.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