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 6

이상한 석탑 인식 1 고고학 3 이탈리아어

이상한 석탑 인식 1 고고학 3 이탈리아어보수금액 69,000두캇 / 난이도 ☆ 2발견경험치 230 + 115 보고경험치 130 / 명성 130 + 의뢰알선서 2발견물 - 누라게(사적) 퀘스트 의뢰소 - 나폴리 모험가 조합퀘스트 이동선 : 제노바 교회 왼편 도시아가씨 - 칼리아리 주점오른편 소녀 의뢰내용 너, 제노바 남쪽에 있는 섬에 가본적 있어?듣자하니 거기엔 이상한 석탑이 여럿 서 있다는군.엊그제 제노바에 사는 아가씨가 정말 궁금하니조사해 달라는의뢰를 받아서 말이야.우선 그 아가씨의 이야기를 들어주지 않겠어? 석탑이 궁금해 - 제노바로 이동 교회 왼쪽 토박이 여성 옆 도시 아가씨와 대화 어머, 길드분이시군요.여기에서 남쪽으로 사르디니아라는 섬이 있는데,거기 큰 돌탑이 엄청나게 많대!도대체 무슨 목적으..

방문자수 3천명 돌파

지난 5월 4일 방문자수 1000명돌파한 이후불과 17일만인 오늘 3000명을 돌파하게 되었다. 그동안 별로 글도 안올렸는데 이렇게단기간에 돌파하다니 의외로 얼떨떨하다. 다른 블로그는 운영한지 1년째 되는날 겨우 돌파한거에 비하면이 블로그는 표현이 좀 안맞을지도 모르지만 대기만성형이라고 해야겠다.수치에 관한한 대기만성이다 내용상으론 해당사항이 없지만

Blog/기록실 2016.05.21

기자피라미드 조사 인식1 종교학 2 아라비아어

기자피라미드 조사 인식 1 종교학 1 아라비아어 퀘스트 의뢰소 - 튀니스 제노바 모험가 조합보수금액 45,000 / 난이도 ☆ 4보고 경험치 130 / 명성 65 의뢰알선서 4 의뢰내용 이집트에는 거대한 석조건물이 있는 것을 아나?묘지라는둥 신전이라는둥 하는데확실하지가 않거든.입구가 어디에 있는지만이라도찾아달라는 의뢰인데 어때? 생각이 있으면 카이로의 휴게소에서 물어보게고대 이집트의 신앙 탐색 9 종교학 11 아라비아어 태양의 부적(태부 퀘스트)을 캐러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이 퀘스트를 먼저 수행해야한다. 고대의 건축물 (카이로 주점주인과 대화) 자네가 찾고 있는 것은 고대에 만들어진 피라미드라는 건물이겠지.이곳의 바다 건너편에 큰 게 있는데그 외에도 많이 있다네.조사할거라면 가장 큰게 좋겠지.입구가 있었..

피에 굶주린 폭군 탐색 1 고고학 2 이탈리아어

피에 굶주린 폭군 탐색 1 고고학 2 이탈리아어 퀘스트 의뢰소 - 제노바 모험가 조합보수금액 2,000두캇 / 난이도 ☆ 4경험치 130 / 명성 65 . 의뢰알선서 4 의뢰 내용 누군가가 5현제 시대를 「인류 사상 가장 행복한 시대」라고 명했었지.하지만, 그 후의 시대는 잔혹한 황제가 지배했던 모양이야. 5현제 이후, 폭군이라고 불리게 된황제를 조사해달라는 것이 학자로부터의 의뢰네.나폴리 근처에서 정보를 수집해주게. 나폴리로 이동 서고 학자와 대화 왼손잡이의 검투사 폭군이라고 불릴만한 황제라면 5현제의 뒤를 이은 코모두스겠죠.황제는 정치는 부하에게 맡기고, 자신은 콜로세움에서 검투사가 되어 싸웠다고 합니다. 그는 왼손잡이로, 오른손잡이 전사와의 싸움에 익숙해 있는 전사들을 차례차례 쓰러뜨렸다고 하네요...

AOA 크림 혜정 유나

AOA 크림 찬미 혜정 유나 지난 2 - 3월쯤 걸그룹 AOA의 세 멤버찬미 혜정 유나가 따로 결성한 유닛 AOA 크림 초아 설현 민아 초반에 관심이 많이 쏠려 TV를 통해 많이 접할수 있었고 그래서 대중들에게 얼굴이 잘 알려진 설현 초아 민아와는 달리이들 세 멤버는 드라마나 예능을 통해서 보긴 힘든편이었다. 소속사에서도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었는지이들 세명을 따로 묶어서 2-3월 반짝 활동을 하게 만들었는데그게 바로 AOA 크림이다. 질투나요라는 노래로 지상파 3사 케이블 음악프로그램에서 활동하였고 이례적으로 EBS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 보니하니라는 프로그램도 출연하였다. 혜정는 설현과 함께 그룹 내 장신담당잘꾸미면 얼굴도 괜찮은편이다. 유나의 경우는 목소리도 좋고한 게임업체 더빙하는 영상을 봤지만목소리..

TV 방송 Drama/AOA 2016.05.04

카야노 아이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1000명 돌파

카야노 아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2015년 11월 13일 만든 이래로약 6개월만에 방문자수 1000명을 달성하였다. 티스토리 특유의 뻥튀기의 힘을 빌었지만어쨋든 기분은 좋다. 기존 블로그를그대로 운영했다면 빠르면 4일 늦으면 7일정도에 달성할 수치지만이 블로그는 구글에 등록신청을 하긴 했지만그쪽으로부터의 방문자는 미미한 수준이고오히려 네이버나 다음 포털앱을 통한 방문자가 더 많은편이다. 비록 띄엄띄엄 들어와서 글을 올리는 곳이지만1년간은 제대로 운영해볼까 한다.

Blog/기록실 2016.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