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 182

무채한의 팬텀월드 수영복 일러스트

무채한의 팬텀월드 수영복 일러스트 루루 / 카와카미 마이이즈미 레이나 / 쿠마마쿠라 쿠루미 / 미나세 코이토 미나세 코이토 일러스트로 들어온 사람이 있길래가지고 있는 자료중에 코이토 관련큰 사진이 있나 찾아봤으나그나마 이게 가장 크게 나온편이다. 다른 일러스트는 마이와 레이나 쿠루미 위주로나와있어서 딱히 자료가 없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4권 BD DVD 표지와 에리스 융융 아이리스 (코노스바)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4권 BD DVD 표지와 에리스 융융 아이리스 (코노스바) 오늘 코노스바 트위터에 4권 BD DVD 표지가 올라온데다가최근에 한국에서도 번역되어 출판된관련 라노벨 표지 인물이 보이길래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다. 코노스바 OVA에서 존재감을 각인시킨 융융(성우 / 토요사키 아키)이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라노벨 5권을 새로보는 캐릭터인 금발의 귀여운 공주 아이리스가 코노스바 라노벨 6권을 BD DVD 4권은 여신 에리스가전면을 장식했다. 2017년 1월 신작애니로 방송될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기에서등장할거라 예상되는데작화가 얼마나 따라갈지 궁금하다. 팬티도 안입은듯한 여신 아쿠아의 엉덩이 노출로방송될 당시 1화 조금 보다가 만게 코노스바였다.뭐 그런거 그냥 감안하고 보니 재미는 있었..

7월 신작애니 카야노 아이 더빙애니들

카야노 아이 3분기 카야노 아이 더빙애니들을 살펴보았다. 처음엔 3-4개정도 참여한다 싶었는데찾아보니 9개정도 된다.하나자와 카나 전성기때랑 비슷한 편 그 중 쇼 바이 락 쇼트는지금까지 딱 2회정도만 나왔으니8개로 쳐도 될듯싶다. 요일별로 적어보자면 일요일 아르슬란 전기 풍진난무 - 이리나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더 크로스 - 알리샤 월요일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 테루하시 코코미NEW GAME - 토우야마 린 화요일 SHOW BY ROCK 쇼트 - 츠키노 목요일 단간론파 3 The End 키보가미네 학원 절망편 - 츠미키 미캉 금요일 아만츄 - 오오키 후타바 토요일 리라이프 - 히시로 치즈루식극의 소마 두그릇 - 사카키 료코 자료출처 - 위키짱 NEW GAME 월요일 SHOW BY ROCK 쇼트 화요일 ..

금발의 제니 MBC OP (1993년)

금발의 제니 MBC OP (1993년) 노래 - 임선애 스티븐 포스터와 그의 아내이야기로예전에 글을 적었듯이1993년 MBC TV를 통해 방송되었다. 제니 캐릭터도 좋고 성유진 성우도 좋고상당히 즐겨본 기억이 난다.무엇보다 KBS성우 출신인박영남이 MBC에 첫진출해더빙한게 아닐까 싶다. 중후반부부터는더빙방송과 자막방송문제로방송사측과 대립해성우들이 파업을 벌여당시 방송되던 요술소녀와 금발의 제니더빙성우들이 신진성우로 교체되는바람에한동안 파행방송을 하게 되었다. 이때는 새파란 신인이었던성우 안지환 안장혁 최원형등의목소리도 들을수가 없었다. 안지환은 시간탐험데에서 오마르 왕자역을 연기중이었고같이 연기했던 선배여자성우 정미연과 결혼하였다. 금발의 제니 더빙성우 제니 - 성유진스티븐 - 박영남빌 - 정옥주로버트 ..

Ani/OP ED OST 2016.07.30

와우 전조 - 카드가 일러스트 영상

와우 전조 - 카드가 일러스트 영상 굴단과 다시 돌아온 불타는 군단의침략에 맞설 방법을 찾기위해메디브의 도서관카라잔에 들른 카드가 그는 다시 만난 메디브의 영혼이주는 마법책을 받아들고그것을 배울지 말지 고민한다. 마치 파우스트를 악의 구렁텅이로 빠져들게 하려는 메피스토텔레스처럼 카드가는 힘에 굴복하여불타는 군단을 제압하는 상상에 잠시 사로잡혔지만메디브의 유혹에 맞서 책을 집어던진다 메디브의 환영은악마군단으로 실체를 드러내고카드가는 이에 맞서서그걸 격퇴한다. 어째 얼라이언스 인물들만 줄줄이 죽어나가네

2016년 10월 신작애니 걸리쉬 넘버 Girlish number 일러스트

2016년 10월 신작애니 걸리쉬 넘버 Girlish number 일러스트 카라스마 치토세 역시 내 청춘코메디는 잘못됐다의 저자 와타리 와타루 원작신인 여자성우 카라스마 치토세의이야기가 주로 다뤄질 애니메이션 최근에 방송한 그것이 성우 는 안봐서 내용은 모르겠고2000년대 중반에 방송되었던 성우 지망생인 여자와남자 하숙집 관리인이 티격태격하는애니메이션과는 다른 전개일것 같다. 학생겸 성우 카라스마 치토세내일은 요이치의 카라스마 요이치니세코이의 키리사키 치토게를짬뽕한듯한 이름이다. 30만 성우 지망중에 활동하는건 300명그것도 학생신분의 카라스마 치토세는주연이 아닌 조연인 군중부터 연기하는 상황완전 초짜라기엔 뭣하고기다림의 지루함에주연성우들의 연기가 끝나고자기 차례가 들어오기만 기다리는 성우다. 카라스마 ..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18화 예고 영상 리제로 18화 예고 영상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18화 예고 영상 리제로 18화 예고 영상 제로부터 에밀리아마저 자신의 사망귀환 고백으로 죽어버리고렘도 백경과의 전투에서 죽어버린 지난화 에밀리아의 죽음에 대해 분노한팩에 의해 마녀교도는 순삭스바루는 또다시얼려 죽여버리고 더이상 렘의 죽음을 보고 싶지 않던 나츠키 스바루는그동안 벌어진 일을 들려주며 어디론가 같이 도망치자고렘에게 제안하는 모양이다. 하지만 렘은 이를 거절하는 내용이펼쳐지지 않을까 싶다. RMT (렘 완전 천사) 렘의 자기희생과스바루에 대한 사랑이 눈물겹다. 그나저나 메구밍 더빙할때는 느끼지 못했는데에밀리아 캐릭터 때문인지타카하시 리에의 목소리가 더 매력적으로 들리네 EMT (에밀리아땅 완전 천사) 크크크 이런 드립도 하고애니속 에밀리아 캐릭터라면 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