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 58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카스미가오카 우타하 카토 메구미 사와무라 스펜서 에리리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카스미가오카 우타하 카토 메구미 사와무라 스펜서 에리리 수영복 일러스트 교복의 카스미가오카 우타하와 사와무라 스펜서 에리리 사랑의 라이벌 사와무라 스펜서 에리리 / 카스미가오카 우타하 / 카토 메구미 2015년 1월 신작애니로 방송되었던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토요가사키 학원 3학년 카스미가오카 우타하(성우 / 카야노 아이)2학년이자 19금 동인지의 작가 사와무라 스펜서 에리리 (성우 / 오오니시 사오리)역시 2학년인 존재감 없는 스텔스 성능이 뛰어난 카토 메구미(성우 / 야스노 키요노)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2기는 2017년 4월 방송예정을 앞두고 있지만 라디오 방송은 이미 몇달전에 시작했다 올해 7월 늦어도 10월엔 방송될것 같았지만시기가 상당히 늦춰진 편..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11화 OVA 리뷰 (GIF)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11화 OVA 리뷰 (GIF 리뷰) 위즈의 가게를 들른 사토 카즈마 일행들그곳에서 메구밍은 만나고 싶지 않던 자칭 라이벌 융융을 만난다.메구밍은 융융(성우 / 토요사키 아키)과 시선이 마주쳤지만아는척하고 싶지 않아 그녀의 시선을 외면하고조용히 있었다. 하지만... 메구밍 너 나 봤는데 모르는척 한거지? 가슴도 크고 몸매도 좋은 자칭 메구밍의 라이벌 융융 어떻게 모른척 할수가 있는거야. 명색이 내가 니 라이벌인데? 언제부터 융융 당신이 내 라이벌이라는 거죠?그래서 대결은 언제하자는 겁니까? 메구밍을 보자마자 대결을 청하던 융융은여러 사람과 대화를 하게되서 기쁨을 느끼고대결은 나중에 하자고 미룬다. 이래서 외톨이는... 그리고 이 커다란 가슴이 거슬려~(아프겠다) 융융과 메구밍이 다투..

Ani/리뷰방 2016.06.30

그녀의 플래그가 꺾이면 - 토조쿠야마 메구무 마호가사와 아카네 일러스트

그녀의 플래그가 꺾이면 - 토조쿠야마 메구무 마호가사와 아카네 일러스트 토조쿠야마 메구무 (성우/ 하나자와 카나) 나친적의 쿠스노기 유키무라와 비슷한 캐릭터외모는 여자인데 자기는 남자로 알고있는 엉뚱한 캐릭터다.누나(실제론 언니)들이 남자라고 주입시켜서 남자로 알고 있는 케이스 마호가사와 아카네 (성우/ 카야노 아이) 부자집 아가씨지만어린시절 사귄 친구에게본의 아니게 상처를 주게되어자신도 그 아픔을 안고 있지만기본적으로 성격이 밝고 긍정적인 편이다. 별난점은 자기 이름에 씨까지 붙이면서아카네 상이라고 부른다는점이다.

미래학자 앨빈 토플러 별세

앨빈 토플러 (alvin toffler) 1990년대 중반현대전자가 멀티미디어의 뉴 프론티어라는캐치프레이즈로 새 광고를 진행하면서모델로 나왔던게 바로 앨빈 토플러였다.8-90년대 미래쇼크, 권력이동, 제3의 물결로한국에도 잘 알려진 앨빈 토플러 현대전자 CF모델로 나온걸 계기로 한국에 와서 강연도 펼친바 있다. 당시 한국에서는 생소한미래학자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던앨빈 토플러 다양한 자료를 통해 분석하고미래는 어떤방향으로 흘러가게 될것인가를학자의 측면에서 예측하는 직업인것 같다. 1928년 10월 3일출생한 앨빈 토플러는2000년대 들어서도그 활동을 멈추지 않았지만2016년 6월 27일로스앤젤레스 자택에서87세의 나이로 별세하었다. 앨빈 토플러의 저서 미래 쇼크

기타/이야기 2016.06.30

뉴 게임 NEW GAME 일러스트

뉴 게임 NEW GAME 일러스트 - 타키모토 히후미 / 시노다 하지메 / 스즈카제 아오바 / 이이지마 윤 2016년 7월 신작애니(3분기 신작애니)로7월 4일 1화를 시작하여매주 월요일 22: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동경하던 게임 캐릭터 디자이너밑에서 일하게된 아오바의 이야기다.이 일러에선 나오지 않았지만아오바가 동경하던 일러스트 레이터는야가미 코우(성우/ 히카사 요코)이며토야마 린이란 캐릭터를카야노 아이가 맡았다. 3분기 애니중에서카야노 아이가 참여한애니메이션이 3작품이상 되는것 같던데좀더 확인해봐야 알겠다. 캐릭터만 봤을때는중고등학생 소녀들이게임과 관련된 부활동을 하면서시시덕 거리는 일상정도로 생각했으나게임회사에 취직하게된스즈카제 아오바의회사생활이 주 내용인 모양이다.뉴게임에서 카야노 아이가 연기..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OP 풀버전 리제로 OP 풀버전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OP 풀버전 리제로 OP 풀버전- Redo가수 - 스즈키 코노미▶을 눌러야 음악재생오프닝 앨범표지는 나츠키 스바루와에밀리아가 나왔다.이번주 방송된 13화에서갈등으로 인해 서로 각자갈길을가게될 위기에 처한 두사람스바루의 오버와약속을 저버린게이별의 주원인이었던듯리제로는 재미있게 보고 있지만OP ED곡이 좋은지는 모르겠다.내 취향은 아닌것 같아.리제로 때문에 카테고리를 하나 더 만들었다.원제목이 좀 길어서짧게 리제로로 갈까Re : 제로부터이렇게 짧게 갈까 장깐 생각해봤으나원제 그대로 가기로 했다.自分の過去に囚われ 迷って지분노카코니토라와레마욧테자신의 과거에 묶여 망설이고そうじゃないよと言い聞かせて소오쟈나이요토이이키카세테그래서는 안된다고 타일르고全てを自由に操れるかなんて스베테오..

주문은 토끼입니까? 샤로 치야 코코아 산타복장 일러스트

주문은 토끼입니까? 샤로 치야 코코아 산타복장 일러스트 2016년 1월호 냥타입에 실린 그림으로산타복을 입고 모인 세 소녀키리마 샤로 / 우지마츠 치야 / 호토 코코아의 모습이 귀엽다. 그나저나 이것이오늘 블로그에 올리는 7번째 글인가?하루에 5개 이상의 글을 올려본적이이 블로그에선 없었는데오늘 너무 달리네.

그녀의 플래그가 꺾이면 ED 풀버전

2014년 4월 방송된 신작애니그녀의 플래그가 꺾이면(彼女がフラグをおられたら) 카야노 아이가 부자집 여학생마호가사와 아카네역을 연기하였다.(방송된지 오래된 애니지만카야노 아이가 연기한 애니라 올려야겠다.) 성우진도 참 화려하다.아스미 카나, 하나자와 카나히카사 요코, 토요사키 아키등하렘 애니 답게 수많은여자 성우들이 참여하였다. 주인공 하타테 소우타가타인의 안좋은 미래를머리위 깃발을 통해 볼수 있고그 깃발을 꺾어서불리한 미래나원치않는 미래를 바꿀있다는내용적으로는 조금 특별난 애니다. 그녀의 플래그가 꺾이면 ED 노래 : YELL 번역 : 테냐 Yes [Yes] 目を閉じ感じて欲しい [메오 토지 카은지테 호시이] 눈을 감고서 느껴줬으면 해 手のひらに愛しい希望 [테노 히라니 이토시이 키보우] 손바닥에 있는 사..

검색의 달인만 들어오는 내 블로그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블로그 유입순위라는게 보인다. 검색단어가 어떤것인지 어떤 단어를 통해서 제일 많이 들어왔는지 등등을블로그 플러그인을 통해서 보여주기 때문에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블로그 주제를 정할것인가 영향을 미치게 마련이다. 매일 방문자가 들어오게된 단어를 볼수 밖에 없는데이 단어 링크를 통해 가다보면그 단어 링크페이지에서 내 블로그 글을 볼수 없는 경우가 많다. 블로그 검색순위 페이지 60페이지를 넘어갈 경우는 찾기도 힘들고블로그 운영자인 나 조차도 귀찮아서 찾아들어오기 힘들어서 포기하는편인데그 찾기도 힘든 링크 찾아서 들어와주시는 방문자들이 놀랍고 고마웠다. 올린다고 예고한 글도 귀차니즘때문에 패스하는 블로거인데그 사람들은 이 더운날 그 귀찮음을 무릅쓰고 방문해주는게 아닌가?이 얼마나 고마운 일..

Blog/이야기 2016.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