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25 3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13화 예고편(선행컷) 리제로 13화 예고편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13화 예고편(선행컷) 리제로 13화 예고편이 지난 6월 24일 공개되었다. 에밀리아 (성우 / 타카하시 리에) 프리실라 바리에르 (성우 / 타무라 유카리) 칼스텐 가문의 크루쉬 (성우 / 이구치 유카) 아나스타시아 (성우 / 우에다 카나) 펠트 (성우 / 아카사키 치나츠) 5명의 왕선 후보자들이왕선에 대해 가지는 생각그리고 기사들과 스바루 스바루는 기사 율리우스와의 결투에줄창 얻어터지고 쓰라린 상처만 안게된 스바루 방을 벗어나지 않겠다던 약속을 어긴 스바루를차가운 시선으로 바라보는 에밀리아. 자신의 침대옆에서 떠나가는 에밀리아를잡아보려는 스바루의 부질없는 손짓이동영상에 수록됐다. 크루쉬와 수행기사 펠릭스 아가일 프리실라 바리에르와 알데바란 아나스타시아. 이름만 보면..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ED - Waiting For The Rain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ED - Waiting For The Rain 2015년 10월 신작애니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1기 1-12화 방송시기 : 10월-12월2기 방송시기 : 2016년 4월부터 6월역시 12화 분량으로 방송되었다 총 24화로 저번주 완료가 된듯하다. 엔딩곡이 들을만한데목소리가 청아해서 보니사카모토 마야였다. 사카모토 마야야10대 시절 에스카플로네의주제곡을 부를때부터노래를 그럭저럭 불렀고목소리도 좋고 괜찮은 편이었다.30대를 맞이했지만 여전히 괜찮은 목소리다. I’m waiting for the rain I’m bracing for the thunder A twig that wouldn’t sway In the wind Awaken from a dream Arising from a slumb..

Ani/OP ED OST 2016.06.25

와우 군단 진행결과 바리안 린 사망

얼마전 안두인 린이 스톰윈드 국왕이 되었다는 글을 올렸었다. 바리안 린은 부서진 섬에 진출해 굴단의 불타는 군단과 맞서 싸우던중실바나스와 호드의 철수로 인해 일종의 병력열세로 인해 맞은 사망이 아닐까 싶다. 사실 불타는 군단과의 싸움 7단계쯤에서 티리온 폴드링이 빛을 믿다가굴단과 악마에게 공격당해 용암에 빠져서 사망하고최종 8단계에서 굴단과 티콘드리우스를 비롯한 수없이 몰려드는 불타는 군단 악마들에게 맞서다가급작스런 실바나스와 호드병력의 철수, 아니면 그들의 습격 또는 배신으로 인해사망한걸로 보인다. 이 8단계에서 악마군단이 몰려들어 공격바리안 린이 위기를 맞을때쯤 동영상이 재생되야하는데이 영상이 재생이 안된채 바로 스톰윈드 항구에 정박해있는 선상의 겐 그레이국왕 앞으로 소환된다.(가장 중요한 동영상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