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21 3

신디 킴벌리 Cindy Kimberly

신디 킴벌리 Cindy Kimberly 오늘 다음앱을 접속하니까안젤리나 졸리를 닮은 여자 사진이 있어서 들어가봤다. 저스틴 비버가 텀블러에서 이 여자가 누구냐? 라고 질문해서화제가 된 소녀로 작년에 17살이었다고 한다.이후 이 소녀는 인기와 관심을 얻어 아르바이트를 관두고 모델로 활동하기 시작하였다고 한다. 안젤리나 졸리 첫 사진을 봤을때는안젤리나 졸리를 조금 닮았다.인디아와 스페인 사람의 외모 같기도하고,한때 최고의 미모를 자랑하던 프랑스 여배우엠마누엘 베아르도 닮은 외모다. 세대가 달라도목소리가 닮거나 외모가 닮은 사람들은국적을 불문하고 계속 출현하는것 같다. 마농의 샘 엠마누엘 베아르 젊은시절

요새 보는 신작 구작애니들

2016년 1월 신작애니 무채한의 팬텀 월드 최근 몇년간 신작애니는 물론방송된지 몇년이 지난 신작애니들을다시 보고 있는 중이다. 그중에서 볼만한 것들을 몇가지 적어보고자 한다.내용은 패스하고 그냥 제목 나열만..이것저것 뒤죽박죽 많이 봐서그림체만 기억에 남을뿐자세한 내용은 기억에 별로 없다. 우선 유투브를 보다가 어떤 애니인지 궁금해서 알게된 애니부터 1 무채한의 팬텀월드 쿄애니 작품으로이례적으로 시모노 히로와하야미 사오리가신만세에 이어도 또 같은 작품에서같이 연기를 하게되었다. 시모노 히로는 주로 코믹작품에서활동하는 성우라쿄애니 캐릭터를 연기할일이 없을것 같았지만내 예상을 깨버렸다. 2. 그리자이아의 과실 방송된지 몇년 지난애니로내용은 몰랐어도금발 트윈테일 츤데레 캐릭터마츠시마 미치루는자주 봐왔다. 바..

Ani/이야기 2016.06.21

카야노 아이 블로그 일 최다방문자 갱신

지난 6월 11일 302명이 방문하면서첫 300명 돌파및 최다 방문자를 기록한 이후바로 어제 리제로 효과로 인해 두번째로 300명 돌파 및 최다방문자인 343명을 기록했다. 방문자가 많이 몰린건 알았지만 300명까지 넘을줄은 정말 예상하지 못했다.넘었으면 좋겠다 하는 마음이야 있었지만어제는 겹경사가 겹친 날이다. 이례적으로 이 블로그에서는 하루 4개의 글을 올린적이 없었는데 그 효과도 무시할수는 없었던것 같다.

Blog/기록실 2016.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