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애니/리뷰방

정해하는 카도 3화 리뷰

카야노 아이 2017. 4. 25. 16:00

정해하는 카도 3화 리뷰


일본 정부를 대표하는 츠카이 사라카

야하퀴 자슈니나 신도 코지로의 교섭이

TV 생중계로 방송되었다.


그는 자신에 대한 정보

온곳과 카도 이방 노보 왐에 대한

설명을 해주었지만 완벽히

하나의 단어로 설명할만한것이

없었기에 신도가 대체할만한 가장

근접한 단어로 설명를 해주었다.




이방은 우주에 연결된 제어장치

고차원세계와 다르지만 대체할만한

단어가 없었기에 그걸로 대체되었고

전력을 꺼내는 장치인 왐을 보여주면서

전세계에 전력을 무한대로 공급할수 있다는

야하퀴 자슈니나의 설명을 믿지 못하자

그는 전력선을 끝어 두개의 구슬 으로

그 지역 전력을 공급해 보여주었다.


놀라는 정부당국자들과

갑자기 일을 벌여 당황하는 신도

그는 조그만 카도에서 수많은 왐을

탁자위에 떨어뜨렸고 진보라는

말을 남기며 이야기도 마무리


정해하는 카도 4화 리뷰

로토와는 이번주에~


안보리는 왐을 독과점한

일본의 자세에 문제를 제기하고

이에 대한 야하퀴 자슈니나의 반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