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21 6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키노모토 사쿠라 케로 일러스트 3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키노모토 사쿠라 케로 일러스트 3 아주 오래간만에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편 관련해서일러스트가 올라왔다. 상단 스킨을 이걸로 교체해버릴까?별 모양의 지팡이와 함께머리띠 목걸이 치마도 노랑색 별로 장식해 한층 더 화사해보이고 귀여운 모습이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 일러스트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 일러스트 2016년 4월에 방송된 신작애니위에 두사람은 왼쪽은 무메이 같고오른족은 누군지 모르겠다. 사실 무메이라고 한 캐릭터도기존 애니판 무메이랑 너무나달라서 무메이가 맞는지도 모르겠네 애니 이름이나 등장인물 이름 모르면안올리는 편인데 이건 시간이 지나도알수 없을것 같아서 그냥 올린다.

라멘 너무좋아 코이즈미 씨 태양의 토마토 국수 콜라보레이션 개최

☀️ 캠페인 상세 발표 ☀️ ~ "태양의 토마토 국수" × "라멘 너무좋아 코이즈미 씨" ~ 오리지날 포스트 카드를 받을 매혹의 colabocampane 개최! 치즈 구이의 슈퍼 vongole 먹고 고급 ‼️ http://taiyo-tomato.com/news/2018/180420.html …세부 사항 ☆ #ttps://t.co/i03prvQ5c4 에 대한 경품을 승리 번역 - 구글 트위터 . 자료수정 및 정리 - 카야노 아이

Stratovarius - Forever (KBS2 TV 주말드라마 첫사랑 OST 1996)

Stratovarius - Forever (KBS2 TV 주말드라마 첫사랑 OST 1996) 극본 / 조소해 KBS 2TV에서 60회가 넘게 방송된 주말드라마로최수종 이승연 배용준 박상원 최지우 송채환 손현주조경환 윤미라 전양자가 주조연으로 출연했다. 첫 방송부터 50분까지 내내 1위를 차지했던 드라마로나도 당시에 즐겨보긴 했다. 근데 배용준과최지우의 연기는 좀 아니었지이후에 방송된 겨울연가에서는 좀 나아지긴 했지만박상원과 이승연은 2001년쯤에 MBC에서 방송된드라마 가을에 만난 남자에서 이혼남녀로 다시만난다.

Music/음악방 2018.04.21

Alla Pugacheva - Million Roses (백만송이 장미 원곡)

Alla Pugacheva - Million Roses (백만송이 장미 원곡) 역시 원곡이 듣기는 좋다.심수봉은 좀 청승맞은 느낌이 들었는데 오늘 KBS 1채널에서 방송된 걸어서 세계속으로에조지아편이 방송되었는데 이 노래의 주인공화가 피로스마니가 프랑스 배우마르가리타를 보고 사랑에 빠져전재산을 털어 백만송이 장미를선물하였으나 사랑고백은 받아들여지지 않았다는 내용이었다. 이후 1960년대 방문한 마르가리타는그가 굉장히 신사적이었다는 말을했다는 게 방송되었다.오늘 방문자가 초반에 몰린것도 이것 때문인가? 근데 백만송이 바치려면그 면적도 만만찮을텐데거의 장미정원을 사서선물해야하는 정도 아닌가? 이 노래의 원곡은 라트비아 노래로주제는 강대국에 시달리는 라트비아의운명을 이야기 하고 있다는 댓글이 있었다.

Music/동영상방 2018.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