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14 6

그랑크레스트 전기 13화 리뷰

그랑크레스트 전기 13화 리뷰고향으로 그랑크레스트 전기 OP 2 - 凛 (Rin)노래 / ASCA 그랑크레스트 전기 ED 2 - 衝動 (충동)노래 / 아야노 마시로 (綾野ましろ) 섬에 혼돈을 방치시켜 마을사람들의 단결을 어렵게 만들고민중봉기를 일으키는 자나식량을 숨기는 자들을 제거하는로시니 백작과 그의 아들들 로시니 백작의 아들 살바도르 로시니어둠의 숲의 흑마녀 야나와식당에서 맞닥트린 테오와 시르카는 살바도르가 주변 사람들을 피의 충성으로 조종하자 시르카가 섬광을 사용해 도망치고다음날 병사를 모아 떠나는 살바도르에게야나는 늑대소녀 에나와 루나를 반드시죽여달라고 부탁한다. 로시니를 물리치기 위해선섬주민들의 봉기가 필요했고이를 이용해 시스티나를 해방시키려던시르카의 계획은 공포에 질린 주민들이 동참하지 않아 ..

그랑크레스트 전기 12화 리뷰

그랑크레스트 전기 12화 리뷰조약결성 아르투크 백작 빌라르 콘스탄스가사망한 뒤에도 그의 종속군주들은발드린드의 마리네와 달타니아밀자 쿠체스에게 저항하였다. 발라르의 종속군주들은 성에모여서 아르투크 조약을맺어 맹주를 친동생 세르주로내세우고자 했지만 그는 거절한뒤라시크 다비드를 추천한다.모든 사람이 동의한 가운데그는 테오 코르네로에 종속된걸 내세워 그를 추천했지만동의하지 않는 군주가 있었다. 이에 테오는 모두가 인정할만한무훈을 세우면 그때 맹주로인정해달라 말했고 그전엔라시크를 맹주로 하기로 한다.침공해온 밀자를 세르주로유인한 라시크는 들판에서전투를 벌이고 두사람은상대방의 뒷목와 이마에상처를 내고 서로 퇴각한다. 마리네 클라이세와 전투전회담을 하게된 테오 코르넬로는알렉시스와 맺어지길 바란다는말을 전하고 마리네는..

풀메탈 패닉 Invisible Victory 1화 리뷰

풀메탈 패닉 Invisible Victory 1화 리뷰제로 아워 돌아가신 부모님 성묘를 하던조직 미스릴의 대령이자 마녀로 불리는여동생 테레사 테스타롯사를회유하러 왔다가 받아들이지 않자조직 아말감에 소속된 오빠레너드 테스타롯사는 물러난다. 치도리 카나메를 둘러싼아말감과 미스릴의 전투에서연속 패배를 했던 아말감은강공책으로 전환했고 제로 아워까지58시간이 남은 상태에서 미스터클러머는 자신은 레너드처럼무르지 않을거라 말한다. 후임을 모리카와 유이로정한뒤 물러나게된 전 학생회장하야시마츠 아츠노부는사건의 중심엔 언제나 치도리가있었다며 사가라 소스케에게미래에 대해 생각해보라 말한다.돌아가던 길 치도리와 손을잡고 집에 들어선 소스케는이상한 기척을 느끼고 경계한다. 테레사 테스타롯사 (성우 / 유카나)오빠 레너드 테스타..

그랑크레스트 전기 ED 풀버전 - PLEDGE

그랑크레스트 전기 ED 풀버전 - PLEDGE노래 / ASCA▷ 이 노래도 진작올렸어야 했는데여유없게 하다보니너무 늦어버렸네원래 빌라르가 죽었을때올리고 싶었는데 그것도 안되고밀자 쿠체스 이 자식은 언제 죽냐?그러고보니 이 리뷰도 오늘부로 3화나 밀렸네오늘내로 다 처리하고 싶지만생각처럼 될까?凍りついてくように코오리츠이테쿠요오니얼어붙어가는 듯이感覚は薄れてく칸카쿠와우스레테쿠감각은 희미해져가切り離された記憶の中で키리하나사레타키오쿠노나카데잘려나간 기억 속에서孤独に苛まれて코도쿠니사이나마레테고독에 시달리며瞼に浮ぶ過去마부타니우카부카코눈에 선한 과거思わず手を伸ばした오모와즈테오노바시타무심코 손을 뻗었어微かに触れたその太陽は카스카니후레타소노타이요오와아련하게 닿은 그 태양은孤独を溶かし 淚に変えた코도쿠오토카시 나미다니카에타고독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