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19 3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 2화 리뷰 Steins Gate 0 2화 리뷰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 2화 리뷰 Steins Gate 0 2화 리뷰폐시 곡선의 에피그래프 디지털 데이터를 뇌에 되돌리는게불가능하다며 17세 과학자마키세 크리스를 폄하하지 참을수없엇던 오카베 린타로는 해보지도않고 뭘아는거냐? 비판으론 아무것도생겨나지 않는다고 항의했고, 빅토르 콘드리아 박사는 오카베를 제 3의 아인슈타인이라고추켜세웠지만 과학자는 냉정해야 하며실험에서 성공햇을때 흥분하는것이라 충고한다. 세미나가 끝나고 벌어진 파티에서히야죠 마호와 마키세 크리스를계기로 가까워지게 된 린타로는빅토르 박사의 제안으로 또다른AI를 만나달라 부탁했고 마호는아마데우스와 만나는건 괴로울수있다고 경고했지만 각오를 다진오카베는 결국 마호를 찾아온다. 히야죠 마호의 17세 후배 마키세 크리스와의 기억AI 아마데우스 크리스 그..

앨리스 or 앨리스 3화 리뷰

앨리스 or 앨리스 3화 리뷰#03 키사키의 키사킷페♡ 오빠의 소개로 키사킷페(키사키 카페)에 방문한 리세 아이리 마코 코코는 메이드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고오빠의 소꿉친구인 키사키는4명에게 오빠를 상대로 접객서비스를 시킨다. 오빠라고 불렀다가주인님이라고 부르자귀여워서 넘어간 오빠.케익을 가져다주러왔던아이리는 부끄러워 케익을던져버리고 사과의 의미로케찹으로 미안하다고 적은오므라이스를 대접한다. 키사킷페의 주인이자 오빠의 소꿉친구인 키사키키사키가 안고 있는건 곰팡이 토끼키사키 / 오니사마 다이스키 (오라버니 좋아해) 마코는 파르페를 코코는 요리를 못해 타버린 미라클햄버그를 내오고, 오빠는 4명에게 곸팡이토끼의 도움을 받아서 만든 오므라이스를 대접하고 키사키에게도 주자생각치 못햇던 대접을 받은 키사키는오라버니 너..

루팡3세 칼리오스트로의 성 (1979) 루팡 지켄 GIF Lupin III: Castle of Cagliostro

루팡3세 칼리오스트로의 성 (1979) 루팡 지켄 GIF Lupin III: Castle of Cagliostro 미야자키 하야오가 제작한거라미래소년 코난과 분위기나 그림체가 비슷하다오프닝곡으로 사용된 곡도 꽤 잔잔하면서약간 슬픈 기운마져 느껴지는 곡이다. 빠르고 신나는 루팡 3세 오프닝곡과는다르게 좋아하는 곡이되었다.이것도 언제 제대로 봐서리뷰를 올려야하는데 20년 가까이 미뤄둔것 같네아니 보기는 15년전에3/4정도까지 보다 만것 같다. 국영카지노에서 돈을 훔치고 좋아하는 루팡과 지켄. 이것이 돈벼락인가?하지만 곧 위조지폐임을 알고 길바닥에 날린다.파스타인가?

Lupin III/이야기 2018.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