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 185

The Art of necomi 기모노 우산 여자캐릭터 일러스트

The Art of necomi 기모노 우산 여자캐릭터 일러스트 추산보 秋散步구글번역에가서 확인해보니아키산보라고 발음되던데가을 산보인지 이 캐릭터 이름이아키산보인지 몰라서 그냥 올렸다. 그림 스타일이 좋다어느 애니 캐릭터가떠오르긴 하지만확실히 기억나는건 아니네 도이칠란트어인지 Öo위에 점2개(움라우트)가붙었다.이것도 시간이 너무 지나버려서어떻게 발음하는지 잊어버렸다.

앨리스 or 앨리스 코코 마코 일러스트

앨리스 or 앨리스 코코 마코 일러스트 애니속에서는 고양이 귀는 안나와서고양이인가 긴가 민가 했는데일러를 보니 고양이가 맞네 카캡사 리뷰는 참여하려고 했는데한번 게으름 부리니 그냥 다 패스네요근래 엉뚱한 책을 10권까지 읽어버려서그거에 시간을 다 투자해버렸지만 저번에 하루 빼먹긴 했지만오늘은 빼먹기 싫어서이글로라도 떼우기로 했다.

주문은 토끼입니까 카후우 치노 호토 코코아 유카타 일러스트

주문은 토끼입니까 카후우 치노 호토 코코아 유카타 일러스트 링고(사과) 사탕을 들고 있는 치노귀엽게 잘 그려졌네코코아는 옆모습이라 그런가? 좀 이상하네옆얼굴 그리는데는 익숙하지 않은모양?정면으로 그렸으면 괜찮았을것 같은데 아주 간만에 쓸만한 일러스트가 올라왔는데4월 신작애니를 대부분 안보는 상황이라캐릭터 이름파악하는거랑 애니 이름파악하는게 시간걸려서익숙한 이 애니부터 올린다. 23시 예약글인데 그냥 등록을 눌러버렸네

용사의 스승님에 걸리면 이세계의 마왕들도 행복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

용사의 스승님에 걸리면 이세계의 마왕들도 행복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 원제 - 勇者のお師匠様にかかれば、異世界の魔王たちも幸せにできます!Master of the brave man demons of other world happy작가 - 立座翔大 Tatsuza Shouta일러스트레이션 - kakao발매일 - 2018.4.28 https://www.kadokawa.co.jp/product/321712000936/ 번역 - 구글. 자료입력 수집 - 카야노 아이 뭐 일단 그림체는 마음에 들어서블로그에 올렸는데원제가 적힌 문서 찾느라 한참 걸렸네4월 28일이 발매일인 라노벨(?)인 모양이다.새 일러스트 제목 찾기가 이렇게 힘들줄이야뭐 몇번 경험하긴 했지만 처음엔 더이상 이세계에 오지 마세요 이거관련된 일러스트일줄 ..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OP 2 풀버전 - 로켓 비트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OP 2 풀버전 - 로켓 비트노래 / 야스노 키요노▷ 이곡도 자주 들어보니 약간 신나는 곡이다.노래도 그리 나쁘진 않고원래 저녁에 올리려고 했는데기다릴수가 없어서 그냥 지금 올린다.그리고 저번에 올린츠바사 크로니클 유튜브쪽계정이 폭파된듯한데얘네들이 손댈수 없는곳에 올려야겠다.뭐 그쪽은 내계정이 아니지만웬지 미안한데?그리고 야스노 키요노얘도 노래만 참여한건 아닐것 같은데새로운 캐릭으로 등장할려나?それは 誰も見たことない瞬間 私をうごかすハート소레와 다레모 미타코토나이 슌칸 와타시오 우고카스 하-토그건 아무도 본 적 없는 순간 나를 움직이는 하트ロケットビートTV 애니메이션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 카드 편」 2쿨 OP야스노 키요노 1st Single 「ロケットビート」 Track.1..

라이코펜 리코펜 Lycopene ?

과거 토마토 성분이 들어간제품들은 으례 라이코펜 함유라는걸 강조해서 신문 TV CF로 내보내곤 했었다.오뚜기 토마토 케찹 포장지에도한동안 라이코펜 함유된걸강조하곤 했엇다. 예전엔 라이코펜이라고 불려서그 명칭이 익숙한데 요새는리코펜이라고 부르는 모양이다 원래 발음이 리코펜인지 궁금해서구글쪽에가서 발음을 들어보니라이커핀(라이커피엔)이라는 발음이었다.뭐야 리 발음도 아니잖아? 그냥 라이코펜이라고 불러야지롯데칠성 사각사각 토마토 1997년 7월 8일 라이코펜 성분 활성산소 제거 강조동원산업 상쾌한 아침 1999년 5월 13일 라이코펜 비타민 A성분 강조 오뚜기 토마토케챂 500g 라이코펜 105mg함유

Blog/이야기 2018.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