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18 3

오스트레일리아 - 돌개구름과 해변

오스트레일리아 해변 사진들을 검색해봤더니이렇게 퀄리티도 좋고 하늘에서 태풍이 휘도는듯한 구름과 시원해보이는 해변사진이 검색되었다.사람도 없어서 좋네. 참고로 제목은 그냥 마음대로 붙인거라 해변가 이름이 돌개구름 해변은 아니다. 게나 물개 물범이 있어도 괜찮긴 했을것 같다.아 찾아보니 캥거루가 요염하게 옆으로 누워있는 사진도 있긴 했다. 글을 올릴만한 카테고리가 딱히 없네그냥 포토방에 올려야지

기타/Photo방 2018.04.18

하이스쿨 DxD 4기 2화 리뷰 하이스쿨 DxD HERO 2화 리뷰

하이스쿨 DxD 4기 2화 리뷰 하이스쿨 DxD HERO 2화 리뷰Life. 01 그래 교토에 가자 하이스쿨 DxD HERO OP -SWITCH 노래 / Minami앨범발매일 2018년 4월 25일 수 하이스쿨 DxD HERO ED モテないくせに 인기없는 주제에 (`; ω; ') "노래 : たぴみるTa pimiru앨범발매일 2018년 5월 9일 수 수학여행을 떠나는 효도 잇세이그가 없는 이틀동안 쓸쓸해서견딜수 없다는 히메지마 아케노는잇세이군을 보충해달라고 몸을들이대고 이를 본 리아스 그레모리가화를 내며 제지했지만 아케노는더욱더 몸을 밀착시켰고 이를볼수 없던 토죠 코네코와 아시아아르젠토도 잇세이 쟁탈전에 참가한다.결국 잇세이는 자신의 거라고말하던 리아스도 달려들어가슴으로 잇세이를 껴안아준다. 반에서 수학여..

하이스클 DxD HERO 4기 2화

리아스가 목욕하는 사이 잇세이에게 들이대는 아케노목욕을 마치고 나온 리아스가이 광경을 목격했지만 아케노는여전히 잇세이에게 떨어지지 않고코네코에 아시아까지 달려들자참을수 없던 리아스도침대로 달려가 가슴으로잇세이를 끌어안는다. 그레모리 당주아버지 어머니와 만난리아스와 잇세이마왕 서젝스 루시퍼의 제안으로경기장에서 사이라오그와 전투를 벌이게 된 잇세이는선공으로 볼에 펀치를 날렸지만사이라오그는 빠른 움직임과강력한 공격, 마법도 견디는강인한 육체의 소유자로웰시 드래곤이 된 잇세이의갑옷을 금가게 만들정도의 강력한펀치로 공격을 하여 잇세이를 애먹였다. 피를 흘릴정도로 고통스러운공격을 받았지만 잇세이도이왕 지는거 맞고만 있을수없다는 생각에 맞펀치를 날린다.보다못한 아시아와 제노비아 일행이리아스 부장에게 가슴으로잇세이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