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25 4

하이스쿨 DxD HERO 4기 OP 풀버전 - SWITCH

하이스쿨 DxD HERO 4기 OP 풀버전 - SWITCH노래 / Minami직접 올리기 귀찮아서 그냥 링크로 떼운다.가사는 아래Switch on Switch onSwitch on Switch onSwitch on Switch on明日の君を守る 絶対に負けたくない아시타노 키미오 마모루 젯타이니 마케타쿠 나이내일의 너를 지킬꺼야 절대 지고 싶지않아あふれてく愛の光 逃さずにぎゅっと抱きしめて아후레테쿠 아이노 히카리 노가사즈니 귯토 다키시메테넘쳐흐르는 사랑의빛 놓치지않게 꽉 안아줘TVA 하이스쿨 DXD HERO OP아티스트:쿠리바야시 미나미곡명:SWITCH隠してたら始まらないよ 自分のこと受け入れたら카쿠시테타라 하지마라나이요 지분노 코토 우케이레타라숨긴다면 시작하지않아 자기자신을 받아들인다면大丈夫、さらけ出して いつだっ..

Dalida & Alain Delon - Paroles, paroles

Dalida & Alain Delon - Paroles, paroles 이 노래도 80년대 후반부터90년대 초에 자주 나오던 곡음은 대체로 다 기억나지만들리는건 파라레 레파라 이것뿐이라오늘 우연찮게 샹젤리제 노래찾다가이곡까지 찾게되었다. 근데 딱히 올릴 카테고리가 없네옛날엔 프랑스어 되게 싫어했는데요샌 그런것도 없어져버렸다.그땐 이 뒤에 남자 목소리되게 싫어했던 기억이 난다. 근데 내가 듣덛 샹젤리제관련 노래가 딱히 없네 가장 비슷한 곡이라도 올려볼까?

Music/음악방 2018.04.25

하이스쿨 DxD HERO 4기 3화

세이크리드 기어잇세이는 역대 적룡제들을 만나대화를 시도해봤지만 무표정 무반응뿐인 일상이었다.그러던중 거유의 여자 적룡제가접근해와 1개의 상자를 가져왔고가슴에 헬렐레하던 잇세이의 가슴에서열쇠가 나와 상자를 열은 순간교토로 가는 열차로 돌아와 잇세이는 어이없어하고어차피 잇세이에게 돌아올물건이라며 드레이그는 말한다. 교토에 도착한 잇세이 일행은그레모리가 가가 운영하는호텔에 투숙하였고 잇세이는구형TV와 다다미방에 배치되어불만을 가졌지만 로스바이세가들러 그 이유를 알려준다.자유시간 아시아 제노비아시도 이리나와 외출나갔던 잇세이는신사에들러 하렘왕이 되게해달라 빌었고이때 구미호 쿠노와 여우요괴들이 그를 습격한다. 이유도 모르게 습격당한 잇세이를제노비아 일행이 막아주었고그사이 스킬을 발동한 잇세이가재빠른 움직임으로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