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동영상방

Alla Pugacheva - Million Roses (백만송이 장미 원곡)

카야노 아이 2018. 4. 21. 10:49

Alla Pugacheva - Million Roses (백만송이 장미 원곡)


역시 원곡이 듣기는 좋다.

심수봉은 좀 청승맞은 느낌이 들었는데


오늘 KBS 1채널에서 방송된 걸어서 세계속으로에

조지아편이 방송되었는데 이 노래의 주인공

화가 피로스마니가 프랑스 배우

마르가리타를 보고 사랑에 빠져

전재산을 털어 백만송이 장미를

선물하였으나 사랑고백은 받아들여지지 

않았다는 내용이었다.


이후 1960년대 방문한 마르가리타는

그가 굉장히 신사적이었다는 말을

했다는 게 방송되었다.

오늘 방문자가 초반에 몰린것도 

이것 때문인가?


근데 백만송이 바치려면

그 면적도 만만찮을텐데

거의 장미정원을 사서

선물해야하는 정도 아닌가?


이 노래의 원곡은 라트비아 노래로

주제는 강대국에 시달리는 라트비아의

운명을 이야기 하고 있다는 댓글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