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07 9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 시네마틱 트레일러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 시네마틱 트레일러 안두인 린의 얼라이언스가 로데론을 회복하려언더시티 부근에 폭격을 가하는 가운데실바나스 윈드러너가 수세에 몰리던호드를 보고 흑화해 공성무기를 폭파시키고밴시의 저주로 얼라이언스 병사들을 현혹해얼라이언스는 이대로 당하는듯 싶었지만안두인 린이 아버지 바리안 린의 칼을 대지에 찔러넣고본격적으로 부활마법을 시전해겐 그레이메인을 비롯한 쓰러진 병사들을 일으킨다. 정확히는 힐을 준건지 부활을 시킨건지모르겠으나 본업인 사제의 능력을 사용 왠지 빛이 당신을 태울것입니다 라는 대사가 생각났다. 분위기를 보니 저그 군단 캐리건 동영상이랑프로토스 아르타니스가 떠오르는 영상이네근데 전체적으로 파워가 부족한것 같아왠지 1진이 아니라 2진끼리 싸우는것 같아서성우 목소리도 주연보다는 조연급의 파..

아빠 말 좀 들어라 OAD 2화 리뷰

아빠 말 좀 들어라 OAD 2화 리뷰 비행기 사고로 사망한 부부타카나시 신고와 유리는5년후 단 하루만 주어진 시간을남동생인 세가와 유타와딸들인 타카나시 소라 미우 히나를살펴보는데 할애한다. 23세로 사회인이 된 세가와 유타18세로 고등학교 3학년 졸업반이 된타카나시 소라, 15세 중학교 3학년인타카나시 미우. 그리고 어느덧8살이 되어 초등학교 3학년이 된(요즘 초등학생은 5살에 들어가나?)타카나시 히나를 지켜보며 흐뭇해한다. 동생과 딸들이 출근 등교한뒤딸들의 방을 둘러보던 신고와 유리는히나의 학교생활을 보러간다.뜀들시간에 위험한 순간도 있었지만무사히 착지에 성공한 히나어머니와 함께 웨딩드레스를디지인하면서 학교축제에서노래를 하는 둘째딸 미우졸업하기전 선대 부장으로써후배 여학생에게 인수인계를 하고 나오던길소..

블렌드 S 5화 리뷰

블렌드 S 5화 리뷰비 온 뒤 감기 사쿠라노미야 마이카와 점장 디노를가지고 집사와 메이드 동인지를 만들어코미케 행사에 작가로 참가한 아마노 미우홈룸 때문에 지각한 마이카는 포니테일의 날에맞춰 긴 머리를 묶어 손님을 응대했지만손님들은 스트레이트 롱 헤어를 원했다. 머리를 풀면 정전기로 산발해서고민이었던 마이카에게 자신이쓰던 트리트먼트를 건내준 점장때마침 비가 내려 점장이 우산을 학교에 두고온마이카를 데려다주기로 했고 나가기전게임에 빠진 히나타 카호와 아키즈키 코요를못본채 불을 끄고 문을 잠그고 나간다. 마이카를 역까지 바래다주고 뒤늦게 돌아온점장은 두사람에게 원망을 듣고다음날 역에서 집까지 비를맞아감기에 걸려 출근하지 못한 마이카를디노 점장 카호 호시카와 마후유가 병문안차 방문한다. 마이카의 오빠 코이치 ..

3월의 라이온 2기 4화 리뷰

3월의 라이온 2기 4화 리뷰Chapter 52. 무당벌레 나무 ② 남학생에게 꼬리치거나 선생앞에서내숭을 떤다는 모함을 받고 따돌림의 대상이된 초등학교때부터 카와모토 히나타와 같은 반이었던 사쿠라 치호는 타카기 메구미의 주도아래지속적으로 괴롭힘과 따돌림을 받는다.이를 그냥 두고 볼수 없었던 히나타는반친구나 선생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그들은 너도 따돌림받을거라 만류하거나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있었다. 견디다 못한 치호는 다른 학교로 전학을가게 되었고 눈물의 작별을 마친 히나타는주도적인 인물인 메구미와 싸움을 벌인뒤반아이들로부터 따돌림과 괴롭힘을 받는다. 자초지종을 들려주고 모모가 울자밖으로 냅다 질주하는 히나타를 쫓아간키리야마 레이에게 외톨이는 무섭지만자신의 행동은 틀리지 않았다 말하는 히나타레이는 평생이 걸..

술은 부부가 된 후에 5화 리뷰

술은 부부가 된 후에 5화 리뷰특제 바나나 칵테일 겨울이 다가와 몸이 얼어붙은미즈사와 치사토를 위해칵테일을 만들려던 미즈사와 소라하지만 치사토는 프레젠테이션이 있어마감날까지 술을 마시지 않겠다고 말한다. 특제 바나나 칵테일 = 우유 + 바나나 + 유자쨈 마감전날 녹초가 되버린 치사토에게논 알콜 특제 바나나 칵테일을 만들어주고치사토는 행복하다며 고맙다 전한다.일을 마치고 책상위에서 잠든 치사토를 침대로 옮겨 볼키스를 해주는 소라 술은 부부가 된 후에 6화 리뷰는 이번주에~ ▷ 리뷰적는건 빠른데 캡쳐시간이 좀 걸리네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극장 2기 5화 리뷰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극장 2기 5화 리뷰보여드리지오 인법을 프로듀서 앞에서 대나무로 인법을보여주려던 하마구치 아야메허나 쿄코의 도움요청으로화력이 부족한 바베큐 숯의 불을바람불어 살려낸다. 이름하여 인법 화둔술 젊음으로 승부 수영복 차림새가 부끄러운 아베 나나하지만 리이나와 미쿠는가슴이 크고 섹시한 타쿠미에 대항해젊음 윹택한 피부로 승부를 보자 권하고나나는 다리를 떨며 하얗게 된다. 하마구치 아야메쿄코리이나 / 미쿠아베 나나사토 신치히로 치히로씨한테서 5분 간격으로 해변가에서 프로듀서와 놀려던사토 신. 처음엔 화를 내던 신도5분간격으로 프로듀서에게 문자를 보내는 치히로 때문에 결국 항복한다.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극장 2기 6화 리뷰는 오늘 아니면 내일 작성~ ▷ 저번주엔 5분 애니 시청 리뷰..

코드 리얼라이즈 창세의 공주 5화 리뷰

코드 리얼라이즈 창세의 공주 5화 리뷰Chapter 5. 니고시에이티드 솔루션 과거 알렉산드리나 빅토리아 여왕의명령으로 작테리움을 통해 흡혈귀를숙청할것을 명령받은 빅터 프랑켄슈타인피니스가 저지른 열차 폭파사건의 누명을뒤집어쓴 루팡 일행이 자유로운 활동을할수 있도록 빅토리아 여왕과 교섭하기 위해홀로 외출한 프랑은 황혼의 병사와카르디아를 생포하려는 여왕의 부하레온하르트에게 포위된다. 카르디아를 확보한 레온하르트가황혼 병사와 싸우는 사이다시 병사에 포위된 프랑은아르센 루팡과 에이브라함 반 헬싱의도움으로 무사히 탈출하지만인피와 같이 탄 비행선이 포격을받고 궁전으로 추락하는 바람에또다시 병사에게 붙잡힌다. 프랑은 액체 폭약으로 여왕을협박해 지명수배해제와 안전보장을요구했고 자신이 죽으면 각국에직테리움의 정보가 넘어..

왕 게임 5화 리뷰

왕 게임 5화 리뷰업읍 히라노 나미의 사망으로 슬퍼하던카나자와 노부아키 앞에 나타나다시한번 자신이 왕이며 자길죽이면 게임이 끝난다고 도발하는이와무라 리아. 진짜 왕이라면그때 죽여주겠다는 노부아키를전기충격기로 제압후, 왕에게 이기겠다면무슨일이든 하겠다고 말하는 리아노부아키가 희생자를 내지 않고 이기겠다말하자 리아는 자신은 살아남고너는 죽을거라 말한뒤 떠나버린다. 나오야에게서 이전엔 사람과 잘 어울리던리아가 친아버지에게 성적학대를 받고마음을 열지 않게 되었다고 듣는 노부아키. 우시다 요스케 / 마루오카 카오리이와무라 리아카오리요스케 왕 게임으로 불안해하는 마루오카 카오리를안심시키고자 자신이 지켜주겠다 말하는우에다 요스케는 30년전 왕 게임이 시작된요나키 마을에 대한 자료를 한손이 잘려나가자다른 손으로 노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