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 163

생존확인 컴퓨터 던전탐험

컴퓨터를 잠시라도 사용하려면여러번의 시련을 거쳐 몇시간을 들여야겨우 몇분간 사용할수 있을지 알수없을찰나의 사용시간 무슨 지하던전에 들어가무수한 적을 뚫고 겨우 얻은 상자에1분간만 해독해주는 임시해독제 약병을 얻은 기분이다. 11월은 커녕 10월에 끝날뻔했네리뷰는 남길수 있을지 모르겠다.뭐만 조금하면 화면이 멈춰버리니 불안해서원 그나저나 8년만에 1280x1024 모니터로컴퓨터 화면 보니까 너무 좁다.1920x1080을 8년간 사용하다보니너무 익숙해졌나봐 오늘은 그냥 컴퓨터 멈추기 전까지인터넷이나 하고 지내야겠다.

Blog/이야기 2017.10.31

매일 컴퓨터와 싸우기도 지친다

오늘은 대체 몇번의 화면멈춤과 까만화면 마우스 키보드 사용불가 블루스크린을 접했는지밤에도 이상현상 발생으로 접속 불가능할뻔하다가이렇게 글 남기고 간다. 작년 7월 고장난 마우스가지고20분 걸려서 한번 이동했을때보다 더 힘든것 같아리뷰만 남기기도 버겁네이미지도 플래쉬로 사진업로드하는티스토리라서 구글 크롬에선 못올리네바뀐다면서 언제 바꿀런지?

Blog/이야기 2017.10.30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R 4화 리뷰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R 4화 리뷰모두와 파티 크리스마스를 맞아 여동생 도마 우마루에게크리스마스 케익을 만들어주려다친구들과 놀러간다는 우마루의 말에쓸쓸함을 느끼는 도마 타이헤이결국 우마루는 25일 만들어 달라 부탁한다. 우마루는 에비나 나나 모토바 키리에와크리스마스를 즐기다가 타치바나 실핀포드가자신의 집으로 초대했고, 그곳에 놀러간 일행들은실핀포드에게서 UMR씨로 인해 모두와 친구가 될수 있었다며 고민이 있으면 반드시 상담해라안그러면 후회한다는 말과 함께UMR과 있었던 이야기들을 듣게된다. 이야기하다 잠이든 실핀포드에게쪽지글을 남기고 돌아가는 세사람키리에와 헤어진뒤 뒤늦게 도착한UMR 초대문자를 받은 우마루는에비나와 헤어지고 산타걸 복장으로실핀포드의 집에 방문했고 외국에서오빠 타치바나 알렉스가 고등학교..

여동생만 있으면 돼 4화 리뷰

여동생만 있으면 돼 4화 리뷰일만 하면 돼 소설도 반절만 완성한채줄거리 작업에 고민하던 하시마 이츠키는될대로 대라는 식으로 줄거리를 완성해올린다.후와 하루토가 가져온 임페리얼 초콜렛 스타우트를시라카와 마이코와 마시고 하시마 치히로가만든 비프스튜를 맛있게 음미하고 있을때담당자 토키 켄지로가 방문에 이츠키는 당황하고독자들이 선물해준 초콜렛을 이치키와 하루토에게전해준다. 자신이 선물한 초코렛을 먹을때와달리 천천히 맛보는 이츠키가 불안인 카니 나유타 다음날 누님 사디스트 여자세무사오노 애슐리의 방문에 여동생을좋아하는 하시마 이츠키는 에로겜AV, 넷쇼핑, 가챠 과금아이템 마석그리고 여동생 피규어 등 시시콜콜한부분까지 묻고 지도하는 통에한때는 수긍 분노 항의 하는 이츠키의모습을 볼수 있어 착한 아이를 사악하게물들이..

맞선 상대는 제자 기가 센 문제아 5화 리뷰

맞선 상대는 제자 기가 센 문제아 5화 리뷰그의 방 접촉하는 기분 발열하는 밤 시험 성적에 대한 상으로사이카와 나노와 섹스한 쿠가군나노는 근무중에 형인 소우이치로의 연락을 받고쿠가군의 집에 도착하자, 그는 열로 침대에 누워있었다. 시험공부에 무리를 해서라고 생각한 나노는 자신이 간호해주겠다며 소우이치로를 돌려보낸다. 키스하면 감기가 좀더 일찍 나을것 같다는 쿠가군장난식으로 얘기한거에 나노가 진짜로키스해오자 당황했지만 받아주는 쿠가군 키스후 자신과 결혼할 마음이 들었냐고묻자 부끄러워하며 밀쳐내는 나노만약 들려주겠다면 전력으로 낫겠다는 쿠가군바깥에 나간 소우이치로는 차속에서 어린시절나노와 함께 찍은 사진 한장을 들고 있었다. 맞선 상대는 제자 기가 센 문제아 6화 리뷰는 다음주에~ ▷ 이번화는 줄거리 안봐도..

블렌드 S 4화 리뷰

블렌드 S 4화 리뷰후배는 언니(건전) 18금 동인지를 되찾으러왔다알바모집 포스터를 보고 일하게된아마노 미우. 동인지 작가인 그녀는점장에게 마감 며칠전엔 편의를 봐달라부탁했고 디노 점장을 애니를 좋아하다보니이해해 주었다. 한편 화원 폴더에 있는작품의 작가가 그녀라는걸 안 아키즈키 코요는즉시 그녀에게 싸인을 요청해서 받고 기뻐한다. 상냥하게 보살펴주는 누님 속성으로손님들을 접대하는 미우를 보고사쿠라노미야 마이카도 미소를띠며 손님들을 접대했지면 여전히도S 캐릭터로 인식될뿐이었다. 디노와 마이카가 커플이라 착각하여동인지 소재로 삼으려던 미우는아니라는 사실에 놀라고 차라리고백을 하면 될거라는 히나타 카호의입을 막고 손님들의 의견에 따라좀더 강한 도S 캐릭터로거듭나야 된다는 호시카와 마후유의의견에 따라 특훈을 받..

블렌드 S 3화 리뷰

블렌드 S 3화 리뷰데이트 후 19금 일찍 출근햇다가 생각지도 못하게 심야애니 시청으로바닥에 잠든 점장 디노를 밟게된 사쿠라노미야 마이카애니를 좋아하게 된 계기를 듣다가 외국인과 외국을동경하게 된 이야기를 하게된 마이카는 5살때 집에방문한 외국인 때문이라 들려주고, 첫사랑 KFC 할아버지산타클로스를 잡고자 일본식 가옥집에 지붕을 만들어달라고부모님께 1년간 매일 조른 이야기. 머리를 노랑색으로염색하겠다고 했다가 부모님이 만류했던 얘기등을 들려준다. 자신의 이야기로 수면시간을 빼앗은 것에 대한보답으로 다리베기와 머리 쓰다듬기를 해주자둘은 만족했고 이때 출근한 호시카와 마후유아키즈키 코요가 이 상황을 보고 경찰에 전화를 걸려고 하자 오해라며 같이 변명해달라 하지만다리가 절여 힘들어하는 마이카의 표정으로 오해는..

블렌드 S 2화 리뷰

블렌드 S 2화 리뷰인의 없는 디저트 미소를 보이며 손님들에게접대를 하는 사쿠라노미야 마이카자기 미소를 보며 남자 손님들이기뻐하자 마이카도 기분이 좋아지고그게 미소였다는 사실을 안히나타 카호 호시카와 마후유는 충격받는다. 부족한게 있으면 이야기해보라는점장 디노의 말에 여자손님 백합이 부족하다는아키즈키 코요. 여자들끼리 허락된 스킨쉽에신비를 느끼는 그를 위해 카호와 마이카가딸기파르페와 초코렛 케이크 먹여주기를 하는데도S 표정으로 딸기를 건내자 두려워하는 카호의옷에 딸기 파르페가 녹아떨어지자 사과후빨아주겟다며 옷을 벗기는 마이카 인형뽑기 게임에 돈을 다쓴 카호는마법소녀 프릴 피규어를 선물로 가져온다디노와 마후유는 대결을 벌이지만마후유의 펀치에 디노는 쓰러진다. 2라운드는 신메뉴 손님에게 선택받기디노 / 아키..

3월의 라이온 2기 3화 리뷰

3월의 라이온 2기 3화 리뷰Chapter 50. 6월 신인왕 결승전에서 키리야마 레이와만나 그를 꺾고 TV의 인터뷰를 받을상상을 하는 니카이도 하루노부그는 레이를 보며 그가 마음속으로신인왕은 여유롭다고 여긴다며 분해한다.아니라 부정했지만 얼굴에 열이오르는 레이니카이도는 결코 친구니 결코 레이를 버리지않겟다 말하자 부쓰러워 도망친 레이 카와모토 아카리 히나타 모모가신제품 화과자 북실북실 다루마를만들어준덕에 매출이 늘어난 할아버지는모모에게 새 제품을 물어봤고밥도 남기고 우울해보이는 히나타가걱정이된 아카리는 학교에서무슨일이 있었나 걱정한다. Chapter 51. 무당벌레 나무 ① 대국 전 아카리가 추천해준달걀 샌드위치를 먹으며초등학교때 화단에서 본무당벌레 나무를 발견한다. 부모님과 여동생이 사망한뒤코우다 가..

코드 리얼라이즈 창세의 공주 4화 리뷰

코드 리얼라이즈 창세의 공주 4화 리뷰Chapter 4. 트레인 스내치 황혼의 리더 피니스가 타는열차채로 탈취하자 권한 아르센 루팡UK왕실 알락산드리나 빅토리아 여왕은 아들 피니스의 호위겸 감시를 하기위해 탐정에를록 숄메를 불렀고 그는아르센 루팡에 관심이 있어의뢰를 받아들인다. 출발하기전 카르디아에게독에 녹지 않는 베게와 함께바지 블라우스 모자를 선물하는빅터 프랑켄슈타인. 기뻐하는카르디아와 모두에게 잘 어울린다는칭찬을 듣자 두 사람은 미소를 짓고.. 프랑과 에이브라함 반 헬싱은열차 앞에서 루팡과 카르디아는뒤에서 적들을 제거해 나갔다.이제 열차 분리만 남겨둔 상황에서탐정 에를록 숄메가 루팡을 상대해애를 먹였고 카르디아는 열차위로올라가 반 헬싱의 호위를 받으며황혼의 멤버들을 해쳐나가 마침내열차를 분리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