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 46

TERA M 테라 M 플레이해보니

테라 M 그랜드 론칭 이벤트 메인화면 레벨은 리벨리아 쿠벨 엘프 궁수는 16레벨리나 엘린 엘린 사제는 34레벨을 찍었다. 그래픽이 PC게임으로 하던시절과비슷할 정도로 좋다. 그래서 조금만 플레이해도발열이 엄청나다.사제는 오로지 엘린으로만플레이할수 있으며초반엔 사냥이 쉽지만20대 중반이후엔 타 직업과속도차이도 나고 사냥속도도 더디다. PC게임으로 할때는 20대 초중반에필드몹 사냥이 너무 어려워서 접었는데모바일부터는 30대 중반까지는 그럭저럭할만하다.눈이 아프도록 해서 30대 중반으로 키운걸 보니8일간 힘들게 35레벨찍은 페그오 마스터가 생각나네 사제는 키우기도 힘들고 파티시힐량도 쥐꼬리라 귀여운것 빼고는그다지..그것도 자동플레이하다보니별로 볼일도 없고, 자동 플레이라곤하나기본 30마리에 사냥속도도 느린데9..

Game/온라인 2017.11.29

Fate Grand Order ★ 5 알테라 득

2시간 점검후 SSR ★5 길가메쉬를 뽑을수 있게된 페이트 그랜드 오더 내심 길가메쉬나 ★4 아탈란테가나오길 바랬건만 ★ 5는 아래 올린 알테라가 나왔고★ 4는 예장카드 2장 나왔다 ★ 4 막달라의 성해포자신의(남성)에 대한 방어력 25% UPHP +400(일러스트만 예뻤다) ★ 4 봉인지정 집행자자신의 스타 집중도 600% UPATK +400 나머진 그저그런 잡템 득 ★ 5 알테라★ 5 길가메쉬가 나오길 바랬는데 역시나~ 안나왔다. 5성도 4성도 원하는건 하나도 안주는구나

TYPE MOON/FGO Game 2017.11.27

페이트 그랜드 오더 게임 잡담

어찌하여 서로 다른 게임이벤트는 항상 겹쳐서 열리는가? 기회도 동시에 찾아오고뭐 대단찮은것은 아니고무시해도 되는것이지만 그나저나 페이트 성정석을 모아서새로 교체될(?) 서번트에 투자해야하는것인가?아니면 이번에 투자해서 뽑힐확률이 거의 없는 ★ 5 서번트 잔 다르크 / 알트리아 펜드래곤 / 제갈공명 엘멜로이 2세에 기대를 걸어야되나? ★ 5 잔 다르크 그것도 아니면 ★ 4 서번트 아탈란테 / 마리 앙투아네트 / 스텐노 ★ 4 마리 앙투아네트★ 4 아탈란테 ★ 4 스텐노 ★ 3 서번트 메두사가 뽑히길 기다려야하나 ★ 3 메두사 7일동안 해보니까서번트가 4성이상은 금색3성은 흰색(은색으로 하고 싶었지만 무리였던듯)2성이하는 갈색(동색)으로금 / 은 / 동으로 표현되는것 같다. 근데 서번트들 키워보니비슷한 레벨..

TYPE MOON/FGO Game 2017.11.27

아홉번째 하늘 사전 예약 영상

아홉번째 하늘 사전 예약 영상 처음엔 배너광고를 통해 가운데 이미지만 봐서파판쪽 제작사 게임인가 싶었는데동영상 일러스트를 보니Cygames의 그랑블루 판타지와 비슷하게 느껴졌다. 간만에 최덕희의 더빙을 들으니조금 어색하다. 이런 역할은 여자후배 성우들에게양보해도 될것 같은데 일본쪽은 메인 여자 캐릭터를이구치 유카가 연기하는것 같았는데우치다 마아야였네 일본 모바일 게임을한국회사가 서비스만 하는건지아니면 그 반대인지 모르겠네 아샤 (CV. 최덕희 / 우치다 마아야)아르핀 (CV. 정재헌 / 타치바나 신노스케) 니아 (CV. 이명희 / 미모리 스즈코)아크 (CV. 김현심 / 아마미야 소라) 난 왼편 아래 녹색머리 캐릭터 아우넬라가 괜찮은것 같은데 5위네.투표하려니 핸드폰 번호 입력하라고 나오고 귀찮아. 페그오..

Game/동영상 2017.11.26

마슈 키리에라이트 5성 예장카드 일러스트

마슈 키리에라이트 5성 예장카드 일러스트 이틀전에 페이트 그랜드 오더 관련글에서5성 마슈를 얻고 싶다는 이야기를 했었는데 내가 생각했던것과는 달리일반 장수카드는 아니고보조효과를 올려주는 장신구 같은예장카드 일러스트였다. 한국에서 찾았지만 검색에 나오질 않아외국사이트에서 겨우 찾았다.일러스트 수위가 조금 쎄지 않나 싶은데애니속에서 약간 무뚝뚝한 모습의 마슈와 달리여기선 상당히 에로틱하면서도 귀여운 고양이복장의 모습이다. 아래 카드 보니 공격력 500 올려주는 카드인가?주변에 호박이 널려있는걸 보면9 -10월 사이에 하는 할로윈 이벤트에만얻을수 있는 카드인가 보다. 요 며칠간 페그오만 하니 세이버 성우인카와스미 아야코랑 마슈 성우인타카하시 리에 목소리만 계속 들어서무덤덤하네. 처음엔 좋았는데 계속들으니 역시..

TYPE MOON/포토방 2017.11.25

페이트 그랜드 오더에 빠지다

넷마블에서 11월 21일부터 서비스중인 Fate Grand Order 하루 늦게 참여한 게임아라레벨은 23까지 밖에 못올렸다.무과금이라 그냥 로그인 미션수행 기타등등 게임하다 보면 주거나 얻는성정석 90개 돌렸더니 4성은 알트리아 펜드래곤 (세이버)카밀라 (어쌔신) 얻고나머진 말짱 꽝들이다. 9월말 유튜브 동영상을 보니무료로 할때 꼭 얻어야할게4성 헤라클레스5성 제갈공명 (엘멜로이 2세)컬라이더스코프(자신의 NP를 80% 차지한 상태로 배틀을 게시한다)를 얻어야된다는 영상을 봤다. ★4 알트리아 펜드래곤 (세이버 리리라고 일본어로 적혀있지만 일러스트가 똑같다) ★ 4 네로★ 5 알테라★ 5 세이버 그중에서 얻은건 컬라이더스코프 1개이게 되게 안나온다고 하던데 친구등록한 사람들보니까 헤라클레스 제갈공명을 ..

TYPE MOON/FGO Game 2017.11.23

못해먹겠네 진짜

바탕화면 보는게 하늘의 별따기 만큼 어려우니 원 검색해보니 화면멈춤 현상을프리징이라고 부르고 있었다.시동디스크 멈춤안전모드 멈춤ctrl+alt+del도 안먹히는 화면멈춤까만화면만 뜨는건 제외인가? 그래도 명맥은 유지하고자하루에 글 1개정도는 남기려고 노력중인데컴퓨터의 방해질이 끊이질 않는구나지친다 지쳐 어제는 애니조금보다가 실수로무릎으로 책상을 한번쳤더니갑자기 컴퓨터가 제멋대로재부팅되더니 그후 계속 먹통이라진이 빠질대로 다 빠졌다.세상에 이렇게 나를 애먹이는 컴퓨터는네가 처음이야.망할 assacom

Blog/이야기 2017.11.21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 주요 컨텐츠 개요 영상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 주요 컨텐츠 개요 영상 아버지 사망할때도 외면하던제이나 프라우드무어노움 하나 죽었다고 백화하더니뒤늦게 정신차린 제이나 성우양정화의 나래이션으로 시작되는격전의 아제로스 소개 동영상이다. 아서스보다 더 나쁜년 제이나 아버지는 말하셨지로 시작하니까예전에 비판받던 현대카드 CF생각나네 아버지는 말하셨지 인생을 즐겨라~ 이런 멘트였는데

2018년 1월 신작애니 오버로드 OVERLORD 2기 티져 PV

2018년 1월 신작애니 오버로드 OVERLORD 2기 티져 PV 오버로드 2기2018년 1월 방송개시 예정 간만에 동영상 올리는 계정에 접속햇더니유튜브에 반가운 애니 동영상이 떠있었다.지난 2-3월에 총집편이라고 할수 있는오버로드 극장판 1-2화가 개봉되었다. 방송된지 몇년 지난 이걸 대체 왜총집편 1-2화로 뒤늦게 개봉햇을까?답은 바로 오늘 알게 되었네 아무튼 좋아하는 애니 좋아하는 성우들목소리를 다시 볼수 있게 되어서 반갑다.어차피 영상은 금새 짤릴테니 캡쳐 몇장올려볼까?새 캐릭터도 몇개 등장하네공주와 용 남자왕 도마뱀이 등장하는군근데 흰머리 여자가 설마 용은 아니겠지? 알베도랑 사르티아도 좋지만나베랄 감마 캐릭터도 좋은데별로 안나오려나? 카드캡터 사쿠라바이올렛 에버가든오버로드 2기는 리뷰 예약이다.

OVERLORD/동영상 2017.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