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야노 아이/애니리뷰

3월의 라이온 2기 4화 리뷰

카야노 아이 2017. 11. 7. 11:00

3월의 라이온 2기 4화 리뷰

Chapter 52. 무당벌레 나무 


남학생에게 꼬리치거나 선생앞에서

내숭을 떤다는 모함을 받고 따돌림의 대상이된

 초등학교때부터 카와모토 히나와 같은 반이었던 

사쿠라 치호타카기 메구미의 주도아래

지속적으로 괴롭힘과 따돌림을 받는다.

이를 그냥 두고 볼수 없었던 히나타는

반친구나 선생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그들은 너도 따돌림받을거라 만류하거나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있었다.


견디다 못한 치호는 다른 학교로 전학을

가게 되었고 눈물의 작별을 마친 히나타는

주도적인 인물인 메구미와 싸움을 벌인뒤

반아이들로부터 따돌림과 괴롭힘을 받는다.


자초지종을 들려주고 모모가 울자

밖으로 냅다 질주하는 히나타를 쫓아간

키리야마 레이에게 외톨이는 무섭지만

자신의 행동은 틀리지 않았다 말하는 히나타

레이는 평생이 걸리더라도 자신을

구원해준 은혜를 갚겠다 말해준다.


사쿠라 치호

타카기 메구미 (성우 / 유우키 아오이)


Chapter 53. 무당벌레 나무 


귀갓길 벤치에서 히나타를 기다린

레이는 도서관에서 자신이 어린시절

본 무당벌레 나무는 보리수 나무였고

쌍별 무당벌레는 평범한 무당벌레였다는걸 알아낸다

무당벌레를 천도충이라 부르는 이유를 묻는 히나타에게

옛사람들이 태양을 향해 날아가는 모습을 보고

붙였다고 설명해주는 레이


Chapter 54. 생각


눈물 흘리는 히나타를 보며

고통스러워 괴롭힌 대상에게 복수를

해주고 싶은 마음이 든 레이는

그래선 해결이 안된다며 어떻게 하면

해결이 될지 속으로 계속 생각한다.


집에 도착하자 언니 아카리와

여동생 모모가 반갑게 맞아주고

히나타가 좋아하는 음식을 잔뜩

준비해 할아버지와 기다리고 있었다.

히나타를 자랑스럽게 여기며

잘못되지 않았다고 말해주는 할아버지


세자매는 눈물을 흘리며

음식을 같이 먹었다.

레이는 식사를 하면서

자신이 할수 있는 일을

필사적으로 찾고 있었다.


3월의 라이온 2기 5화 리뷰는 다음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