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4 3

라스트 엠브리오 모모코 일러스트

라스트 엠브리오 모모코 일러스트 문제아들이 이세계에서 온다는 모양인데요 2부라노벨 3권 표지에 실린 모모코의 일러스트다. 관련 책 표지를 접한건 꽤 오래지난듯한데문자가 없는 일러스트가 최근에 올라왔다.표지와 다른점이 있다면 표지의모모코는 찌푸린 표정이지만이 일러스트는 미소를 띤 얼굴이다.복장색을 보면 카스카베 요우랑 닮았다 날개달린 신발을 보니 헤르메스가 연상된다.

PC 관리

오랫동안 이어진 PC 문제가10 -11월에 걸쳐 크게 터지는 바람에검은화면 화면멈춤 마우스 정지입력불가 강제 재부팅 PC안켜짐시동복구 멈춤까지참으로 오랫동안 PC가동작하게끔 켜질때마다 디스크 조각모음은물론이고 효율적인 PC관리 프로그램을다운받아 매번 돌리는게 일상이 되었다. 관리를 전혀 안하다가 큰병 치른후매일 관리에 들어간듯한 모습이다.요 며칠은 제멋대로 리부팅된다거나전원이 퍽꺼져서 심장에 무리가 가는일도적어졌다. 이상하게 PC전원이 꺼지면신경이 끊어진듯하면서 깜짝놀라게 되어요며칠 연속 3-4번으로 그런증상을 겪은적이 있다. 현 상태만 그대로 유지된다면연말까지 괜찮게 끄고 키는게 가능할것같은데 변수는 텀블러한번 들어갔더니곧바로 파란화면이 떠버려서텀블러 들어가는건 안하고 있다. 예전엔 리뷰에 적을 자료 ..

Blog/이야기 2017.11.14

여동생만 있으면 돼 하시마 치히로 일러스트

여동생만 있으면 돼 하시마 치히로 일러스트 역시 예상대로 남동생이 아니라 여동생이었군12일날 방송된 6화를 아직 못봐서오빠인 하시마 이츠키가 이 사실을아는지 모르는지 확인하지 못했다. 나친적에서도 자신이 여자인줄 모르던캐릭터를 많이 연기한 성우야마모토 노조미를 캐스팅한 이유가 이거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