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22 5

실재한 이상향 탐색 3 고고학 5 자물쇠 따기 3

실재한 이상향 탐색 3 고고학 5 자물쇠 따기 3 보수금액 74,000두캇 난이도 ★6 퀘스트 의뢰소 / 리스본 모험가조합시대별 호칭 / 때를 아는자 기원전발견물 / 에파미논다스의 갑옷 전술 +2 의뢰내용 재밌는 의뢰가 들어왔네.오래전 이 세상에 이상향이 실재했다는구만정말 있었을까? 무엇이든 좋으니 존재를 증명할수 있다면 큰 수확이 될걸세조사해보게. 베네치아의 학자라면 뭔가를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 1. 베네치아 학자와 대화 / 고대 그리스의 이상향 이상향 말슴이십니까. 실제로 있엇는지 알수 없는 일이지요.아참, 아르카디아 라는 시를 읽은 적이 있습니다.아르카디아는 이상향이라는 의미로, 그리스이 남부에 있다고 합니다.아테네 학자이 장서를 조사해 보시는 것이 어떨가요? 2. 아테네 서고에서 고고학책 읽기 /..

헤비 오브젝트 ED2 풀버전 - 변함없는 강인함

헤비 오브젝트 ED2 풀버전 - 변함없는 강인함노래 / 이구치 유카J.C.STAFF 에서 제작한 애니답게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성우진그리고 내용이 일치하는 부분이 많아서제2의 어마금을 보는듯한 기분이었다.귀여운 미란다 보는재미로 본 애니근데 이거 한 3번은 본것 같다.쿠엔서 버보타쥬 = 카미죠 토우마헤이비어 윈첼 = 스테일 마그누스미란다 브란티니 = 인덱스 + 히메가미 아이사플로레이티아 카피스트라노 = 칸자키 카오리오호호 = 아녜제 상크티스랜디 피톨리트 = 미사카 미코토와이티네 업타운 = 시라이 쿠로코季節が駆けてく 息を切らして키세츠가카케테쿠 이키오키라시테계절이 달리고 있어 숨을 헐떡이며必死に付いてく 淡すぎる衝動힛시니츠이테쿠 아와스기루코오도오필사적으로 따라오고 있어 매우 엷은 고동気づけば誰もが顔を変えてく키즈..

천사의 3P 7화 리뷰

천사의 3P 7화 리뷰깜짝 초대장 쌍룡섬 부흥회 특별고문아이가에 유즈하 (키리유메)의 초대로 섬을 방문한 누쿠이 쿄우와고토 쥰 모미지다니 노조미 카네시로 소라 토리우미 사쿠라와 사와타리 마사요시는섬을 안내해주던 오기 사유리의 남편과함께 낚시를 떠나고 유즈하는자신이 연하며 키리유메임을 알린다. 이번 리앙 드 파미에를 초대한목적은 자신과 쿄우의 사이에 끼어든리앙 드 파미에와 그와 가까운사람들을 사이를 멀어지게 하기 위한것 섹시한 수영복을 입고 오일을 발라달라거나 실수로 넘어지는등 색기 작전으로 쿄우의 마음을훔치려던 유즈하의 작전은번번이 노조미 일행이 끼어들어 먼저 실행하는 바람에 대 실패로 돌아가버렸다. 자신의 색기가 통하지 않자로리콘이라 분개하던 유즈하는신사에 들렀다가 쿄우의 신곡에맞춰 그린 그가 부탁한 ..

천사의 3P 6화 리뷰

천사의 3P 6화 리뷰베이시스트를 데려가지 마 누쿠이 쿄우가 만든 신곡에 가사를붙여보라는 제안에 고민하던고토 쥰 모미지다니 노조미 카네시로 소라 그런 이들앞에 노조미의 외할아버지라이언 브루넬과 앨리스 스티븐슨이나타나 새로운 고민을 안겨준다.라이언의 딸 리사는 일본인 남자와 눈이맞아 아버지에게서 도망쳐 딸을 1명낳았고 몇년간 이어지던 편지와사진연락도 끊어지고 말았다. 그러던중 쿄우가 만든 영상에서노조미를 본 라이언은 손녀를 데려가기 위해 일본으로 찾아온다.노조미는 다들 자기를 붙잡아주길바랬지만 자신들의 바램으로 노조미의행복과 장래를 가로막을수 없었기에다들 섣불리 나설수가 없었다. 지금이 행복한 노조미는 서운한감정을 추스리고 UK로 가기로 결심했고할아버지의 후원으로 마지막 공연준비를 한다.속마음을 표출할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