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06 6

No Game No Life ZERO 리쿠 도라 슈비 도라 일러스트

No Game No Life ZERO 리쿠 도라 슈비 도라 일러스트 리쿠는 소라 슈비는 시로와 닮았다. 성우도 마츠오카 요시츠구 카야노 아이로 동일 노 게임 노 라이프 제로 관련 동영상은 오래전에 올렸는데최근에 아주 약간 다른 동영상이 정식으로 떴다.내일쯤 올려볼까. 일러스트는 오래전에 얻었는데이름을 몰라서 차일피일 미루게 되었다.이름만 일찍 알았어도 더 일찍 올리는건데 말이지

Re:CREATORS 메테오라 에스타라이히 섹시 일러스트

Re:CREATORS 메테오라 에스타라이히 섹시 일러스트 지난 7월중순경 방송된 Re:CREATORS SP에등장했던 섹시한 버전의 메테오라 일러스트다.아무래도 귀여운 캐릭터에 특화된 성우미나세 이노리에게 연기시키기엔 무리였던지이 캐릭터는 오오하라 사야카가 연기하였다. 방송된지 얼마 안되서 일러스트를 얻었지만미나세 이노리 블로그에 올릴까 이 블로그에 올릴까고민하다 결국 뒤늦게 이 블로그에 올리게 되었다. 셀레지아와 메테오라가 유카타 입은 일러스트는 나중에 올려봐야겠다.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4화 리뷰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4화 리뷰약혼, 그리고 억지 색시 수인왕 미스미드 왕국과우호 교역을 꾀하던 현국왕트리스트윈 에르네스 벨파스트의독을 리커버리 마법으로 치료해준뒤술잔에 독을 묻혀 왕도 죽이고미스미드 왕국의 대사인 오리가 스트랜드에게덮어씌워 양국의 관계도 틀어지게 만들려던 바르사 백작의 계획은 모치즈키 토야의 마법탐색과 탐정놀이로 밝혀졌다. 처음 본순간부터 토야를 마음에 들어했던유미나 에르네아 벨파스트는 그와결혼하겠다고 부모님앞에서 선언하고유미나가 12세라고 내키지 않아하던 그에게 어머니 유에루 에르네아 벨파스트는2년간 지내보고 그후에도 마음에 들지않으면 거절하라고 제안한다. 유미나 에르네아 벨파스트 공주. 귀염둥이 어머니 유에루 에르네아 벨파스트궁정직속 마술사 샤를로테 샤를로트 / 레온 장군 에르제..

Re:Creators 17화 결방 카케구루이 6화 결방

Re:Creators SP 3화 중에서 미나세 이노리 (메테오라) 제목에 적은대로 주연 캐릭터를 맡은 세 여자성우미나세 이노리 코마츠 미카코 히카사 요코의 특별방송Re:Creators SP 3화가 방송되면서 Re:Creators17화는 결방된다.카케구루이 6화도 주연성우들이 총집편 코멘트를하는 카케구루이 5.5화 방송으로 다시한번 결방된다. 니들도 여름되니까 지치겠지 다른건 몰라도 페이트 아포크리파 리뷰는 패스하고 싶지 않은데저녁 늦게라도 올리도록 해야겠다. 그나저나 미나세 이노리 유카타 입은 모습 귀엽네 지난번 SP2화에서는 히카사 요코가 게임에서압도적으로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줘서 놀랐다. 예전에 열등용사의 귀축미학 특별방송에서히카사 요코가 그림도 게임도 이겼지만하나자와 카나 편애모드로 억지로 승리시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