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04 3

타네다 리사 활동 재개 업무 복귀시기는 미정

인기 성우 타네다 리사가 업무 복귀 "컨디션을 고려하면서"지난해 9 월부터 활동 중단 병 요양을 위해 활동 중단하고 있던 성우 · 타네다 리사의 소속사는 4 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타네가 조금씩 작업을 재개한다고 발표했다. 사이트는 "당사 소속 배우 타네다 리사는 예전부터 목 치료를 위해 휴식시키고 있었지만 이번에 컨디션을 고려하면서 조금씩 일을 재개시키고 받는 예정 "라고 보도했다. "팬 여러분, 관계자 여러분에 있어서는 막대한 걱정과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했습니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 지원 받도록 잘 부탁드립니다 "라고 호소하고있다. 타네는 2010 년에 언젠가는 대마왕 으로 데뷔. 대표작은 언젠가는 대마왕 타카 아사미주문은 토끼입니까? - 테데자 리제4 월은 너의 거짓..

타키모토 히후미 다키마쿠라 커버?

처음 본 순간 만큼은 환호성을 질렀지만 얼핏 보면 타키모토 히후미를 닮은것도 같고자세히 보면 안닮은것도 같고미묘한 일러스트다. 그리고 다리가 너무 짧게 그려진것 같아.머리만 너무 커져서 가분수처럼 보이는데오른쪽 그림을 보면 어른의 머리에 중학생의 몸통초등학생의 다리를 붙인듯세군데 비율이 너무 안맞다.왼쪽도 이상한건 마찬가지고 후~ 이 짧은글 한 10번 이상은 수정한것 같다.

스타 OST - 오버마인드의 죽음

스타 OST - 오버마인드의 죽음 스타크래프트 오리지널에서태사다르가 빛과 암흑의 힘을이용해 간트리서를 타고오버마인드(초월체)에 충돌해 제거하는동영상에 삽입된 BGM이다. 아리아 다음으로 가장 좋아하는 음악이다 동영상 보고 싶을때태사다르의 죽음으로 검색해서 보곤 햇었는데원래는 오버마인드의 죽음이라고 쳐야 맞나보다.오버마인드는 그냥 벌레 대빵이라 죽었다는느낌도 안들고 태사타르가 인간형이라죽음으로 종족을 구한 희생자 영웅 이런 이미지가 더 잘 떠오른다. 누가 영상 아래 적어놓은 댓글을보니태사다르가 프로토스계의 이순신 충무공이라고 적어놓은걸 보니 공감이 되었다.

블리자드/OST 2017.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