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야기

Seagate 외장하드 8TB 1만원 가격상승

카야노 아이 2019. 5. 24. 08:00


불과 며칠전까지만 하더라도 

199,000원이었는데

요 며칠사이에 1만원정도 가격이 오른

20만9천원이라 놀랐다.


도대체가 이것들은

내가 외장하드 구매할때가 되면

내가 구매한지 한달뒤에 

가격을 큰폭으로 내리거나

(2-4만원이상 하락시킴) 이번엔

오히려 1만원 가격을 상승시키는

악질장사술을 펼쳐대니 하아~

(엿먹이는 타이밍도 죽인다.

작년엔 9월말에 구매하니

11월 되서 가격을 크게 내려 엿먹이더니

하여간 개새들 욕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어)


여태까지 대결해서

내가 번번이 패배했지만

좋아 내가 이번엔 구매안하고 

어떻게든 7월까지 버텨본다.

7월 이후 자료 모으기 포기하더라도

내가 너희 가격내릴때까지 절대안산다.

다나와 8TB씨게이트 백업플러스 데스크탑 젠2 20만9천원

G마켓 옥션 판매자는 완전 호구 잡으려고 오른 가격의 2배 이상에 판매하네. 미친것들

바보가 아니고서야 위에 낮은가격이 뻔히 보이는데 누가 저 가격에 산단 말인가?

하긴 예전에 글올렸듯이 LG 프린터 4-5만원짜리를

100만에 팔던 판매자도 있었지


근데 LG전자 이것들은 프린터고

태블릿이고 더 사업할 생각이 없는지

쇼핑몰에서 상품 검색해보면 만들어놨던 

재고 판매나 하고 새로운 물량은 안보인다.

하긴 휴대폰에도 몇분기 적자로 죽쓰고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