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이야기

와우 군단 바뀐점 몇가지

카야노 아이 2016. 6. 16. 09:49


1. 사냥꾼을 잠시 플레이 해본 결과 과거 30개가 넘던

사냥꾼이 실제 사용하던 스킬들이 10개 내외로 대폭 줄어들었다.

야수 냥꾼 플레이중 덫, 치타무리상 등등 여러 스킬들이 대거 사라져버렸다.


2. 저렙구간 플레이를 해보니 사냥꾼은 1레벨부터 사슬을 착용할수 있었다.

기존엔 40레벨이 되어서야 착용가능했지만 이젠 바뀌었다.

여타 다른 직업도 40레벨에 착용할수 있던걸 1레벨부터 착용가능하게 바뀌었을것 같다.

전사 성기사가 판금부터 착용가능하거나 주술사 역시 사슬부터 착용가능할수 있을듯 싶다.


3. 와우 군단 베타테스터에 당첨된건 아니지만

패치후 와우 군단을 플레이할수 있었다.

하지만 3번째 퀘스트 배에 승선해

여러 플레이어들과 함께 섬으로 이동 및 전투를 해야 했으나

버그로 인해 여전히 스톰윈드에 정박한 배

결국 퀘스트를 더 이상 진행할수가 없었다.


4. 베타테스트라 그런지

게임상에서 화면 캡쳐가 되지 않는다.

화면을 캡쳐하려면

창모드로 변환후에

따로 캡쳐프로그램을 가동시켜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창모드 실행시에 게임종료할때 멈추거나 오래걸리는 단점도 있다.


5. 바뀐 메인화면에서 불타는 성전의 분위기를 느낄수 있다.

어둠의 문과 깔린 배경음악이

2007년 불타는 성전때 음악에서 약간 변형을 준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