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애니/리뷰방

허긋토 프리큐어 6화 리뷰

카야노 아이 2018. 3. 24. 14:00

허긋토 프리큐어 6화 리뷰

미소 만개! 처음 하는일!


아버지가 점장으로 일하는

홈센터에 들었다가

사키타 마리의 꽃집에

일하던 알바들이 감기에

걸려 바빠진 마리를 위해

프리큐어 3인방

하나 사아야 호마레

직업체험 꽃집알바를 한다.


하나는 꽃을 들고 있던 

사아야를 어디선가 본것 같은

기억이 있지만 생각나지 않고

미끄러져 바닥에 물을 쏟는다.

바닥을 닦았지만 방문한 여자손님은

마리를 질책하고 하나는 죄송하다 사과한다


해리햄 해리가 꽃에 신경쓰다가

레나라는 소녀가 허그땅

데려가는 바람에 프리큐어는

허그땅 찾기에 소동이 일어났지만

하나의 아버지가 무사히 구해줘

넷은 안도의 한숨을 내쉰다.


차라리트는 연속으로 실패해

책상이 창고로 옮겨지고

크라이아스사의 여자 과장

파플은 직접 출동해

손님에게 질책을 먹은

마리의 부정에너지를 뽑아내

오시마이다 괴물을 소환한다.

미라이 크리스탈 화이트를

손에 넣어 밝은 미래를

지우는것이 크라이아스사의

목적임을 밝히는 파플


해리햄 해리

하나의 아버지

사키타 마리

챠라리트

파플 (성우 / 오오하라 사야카)

루루

레나

식물계 오시마이다

하나의 어머니

채소소녀로 활동하던 시절의 사아야


그렇게 둘수 없다고 외치던

프리큐어는 식충식물형 몬스터

오시마이다에게 붙잡혔지만 

프리큐어 3인방은

힘을 합쳐 벗어나고

큐어 앙쥬 큐어 에투알

큐어 엘의 연계 공격으로

마침내 오시마이다를 물리친다.

파푸르는 분해하며 택시를 타고

퇴각하고 뒤늦게 꽃집에 방문한

하나의 어머니는 직업체험

기사를 쓸까 생각하다가

꽃을 들고 있는 사아야가

야채소녀인걸 알아내고

하나와 호마레도 그제서야

사아야가 어린시절

봤던 기억을 떠올린다.


사아야는 왠지 모르게

당황한 표정을 지으면서 마무리


허긋토 프리큐어 7화 리뷰

사아야의 방황?

정말로 하고 싶은건 뭐야?는 잠시후에~


리뷰가 안적힐땐

보기편한 애니부터 적는게

나은것 같네


3월 17일 프리큐어 슈퍼스타즈도

이미 상영한건가?

확실이 이전에 방송한

프리큐어쪽이

훨씬 더 좋은것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