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애니메이션/리뷰방

코바야시씨네 메이드래곤 6화 GIF리뷰

카야노 아이 2017. 2. 16. 09:00

코바야시씨네 메이드래곤 6화 GIF리뷰

가정방문(하지않는 집도 있습니다.)


초대를 받아 사이카와의 집에

방문하게 된 칸나 토르 코바야시

메이드덕인 사이카와의 언니 죠지

코바야시는 메이드에 관한 이야기꽃을 피우고

토르는 코바야시가 손목잡고 끌땐

좋았다가 둘만 열띠게 이야기하자 시무룩


사이카와는 사랑하는 칸나와 같이

트위스터 게임을 하다가

부드러운 칸나의 볼에 닿자 침몰

TV게임을 하면서 칸나가 자기 다리위에 앉자

2차로 흥분, 마지막으로 결혼하고 싶다고

고백하자 사이카와를 넘어트린 칸나는

무슨 이야기를 하려다가 문열고 들어온

토르때문에 사이카와 대실망





전직 신인 루코아


길을 걷다가 한 소년의 마법진을 통해

소환진속에서 나타난 루코아

그후 쇼타라는 소년에게

악마로 인식되어 오해를 풀고자

토르와 코바야시에게 말해달라 부탁하고


마법사 집안의 아들인 쇼타는

루코아가 재력 농업기술

카리스마등 도움이 되는

기술을 제공하려고 했으나

모두다 거부하자 몸으로 들이대고

역시 악마 서큐버스로 인신하면서

오해를 풀려던 노력은 허사가 되었다.


타키야파프닐의 동거 생활은

게임플레이, 시험플레이

이벤트 행사 참가등을 하면서

순조롭게 이뤄지고 있었다.


코바야시씨네 메이드래곤 7화 리뷰

여름의 정석 (툭까놓고 시청률 끌기 편이네요)


이 블로그에 올릴 애니리뷰는 모두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