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야노 아이/잡지포토방

리라이프 ReLIFE 카이자키 아라타 히시로 치즈루 일러스트

카야노 아이 2016. 9. 12. 18:00

리라이프 ReLIFE 카이자키 아라타 히시로 치즈루 일러스트


이 사진을 얻은건 몇달전

당시엔 왼쪽에 큰 글씨로 적힌

27세 남자고교생과 하기강습 청춘삼매(세자매)

이 제목만 보여서 10월에 방송되는 신작애닌가

싶어서 27세 남자고교생으로 구글을 열심히

검색해봤으나 관련된 애니는 볼수 없었다.


그래서 그냥 사진이나 올리자 싶어서 올렸더니

오른편에 리라이프 ReLIFE라는 제목이 보이는게 아닌가?


리라이프 7월 신작애니로 소개했었다가

10분간 보다 만 애니로 카이자키 아라타와

요아케 료까지만 봤을뿐

히시로 치즈루는 못봤기에

기억에도 남아있지 않았다.


중요한건 오른편에 무뚝뚝해보이는

여학생 히시로 치즈루 성우

카야노 아이라는 것이다.

여학생으로 보이는 이 여자 역시

학생이 아니라 졸업하고 회사에 다니는

직장인인 모양이다. 둘다 학생이 아니라니...


하긴 이번 3분기에 카야노 아이가

다작을 더빙한다곤 해도

제대로 보는 애니는 없다시피하다.


보는건 리제로 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

마장학원 HxH 오즈마피아

프리즈마 이리야 3rei 드라이 정도니 뭐


위에 적은 애니중엔 카야노 아이

출연작이 하나도 없으니

모르는건 당연하다.

뒤늦게 식극의 소마 2기보는게

유일한 카야노 아이 출연작인 정도다.


어쨌든 27세 남자가 뭐하러 학교에 들어가게 되었나

이유가 궁금했으나 리라이프 1화를 조금 본 나로써는

그 궁금증 중에 몇가지는 풀리게 되었다.

리뷰는 못쓰더라도 내용은 알아둬야겟기에

오늘 못본분량을 다 시청해봐야겠다.

Save


S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