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걸까/동영상

던만추 메모리아 프레제 4주년 기념 주제가 Vesta 공식 동영상

카야노 아이 2021. 6. 18. 03:00

 

던만추~메모리아 플레제~4주년 주제가 「Vesta」공식 동영상

4주년 기념 주제가 'Vesta'
노래 : 헤스티아 (CV. 미즈세 이노리)
작사 : 우라늄
작곡/편곡 : 나카야마 사토시

4주년 기념 신 주제가 공개!
주제가와 함께 게임을 즐겨보세요!

 

번역 - 파파고. 수정 - 카야노 아이

 

* 분홍색 긴머리의 저 여신 베스타인가?

이 베스타도 혹시 미나세 이노리가 연기를 하진 않겠지?

4주년을 맞이하여 어제 미리 업데이트를 했는데

SD카드문제인지 업데이트 문제인지 화면이 제대로 안나오네

4개월만에 던만추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접속해서 게임좀하려고 했더니

다 업데이트 해야되서 공간은 거의 풀로차고 마이크로SD카드로 프린세스 커넥트 옮겼는데

진짜 애네 둘이 업데이트를하면 기존거는 지울건 지우고 업데이트하면 좋겠다.

용량이 갈수록 커지기만 하니 3개만 20GB가 넘어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