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걸까/정보방

던만추 메모리아 프레제 비네 신주제가 1/28일 적용

카야노 아이 2021. 1. 27. 06:00

[ 비네가 부르는 신주제가]

단메모에 신주제가와 신타이틀 일러스트가 등장!

 

ver10.7.0 주제가

"밤하늘 레터"

노래 : 비네 (CV : 히다카리나)

 

1/28(목) 업데이트 이후부터

 앱 내 타이틀 화면에서 볼수 있습니다!

기대해주세요!

 

번역 - 파파고, 구글. 수정 - 카야노 아이

 

▷ 신주제가 제목이 구글에선

밤하늘 레터

파파고에선 별걸 레터라고 나왔는데

그냥 밤하늘 레터로 수정

비네가 아주 귀엽게 그려졌네

난 맨처음에 대충 그림볼때

유루캠프 시마 린인줄 알았어

머리색이 똑같고 모닥불까지 있어서

시마 린이 캠프중인줄 알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