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애니/동영상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PV 2+1탄

카야노 아이 2020. 8. 16. 13:00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PV 2탄


2020년 10월 방송개시


이스카 - 코바야시 유스케

앨리스리제 루 네뷸리스 9세 - 아마미야 소라

네네 알카스토네 - 이시하라 카오리

미스미스 클라스 - 시라키 나오

진 슐라건 - 토키 슌이치

린 뷔스포츠 - 하나모리 유미리


OP - 이시하라 카오리 ED - 아마미야 소라


과학기술이 고도로 발달한 기계장치의 이상향 「제국」.

초상의 힘을 구사해, "마녀의 나라"라고 두려워하는 「네뷰리스황청」.

백년에 걸친 전쟁을 치른 양국에는 두 영웅이 있었다.

최연소로 제국의 최고 전력이 된 이스카.

네뷰리스 황청의 공주이자 "빙화의 마녀"라는 별명을 가진 앨리스리제.


전쟁터에서 만난 둘은 목숨 걸고 싸우는 숙적이 됐다.

나라를, 가족을, 동료를 지키기 위해 결코 양보할 수 없는 긍지와 긍지를 맞댄다.

그러나 격투 속에서 서로의 본모습을 접한 두 사람은

그 삶에, 그 이상에 끌린다.


함께 갈 수 없고 잔혹한 운명에 농락당할 줄 알았어도.

……그런 두 사람을 비웃는 것처럼, 세계의 긴장은 더욱 높아져,

강대국들의 모략이 엇갈리려 하고 있었다.

분단된 세계, 그런데도 소년과 소녀는 연민을 더해간다.


번역 - 파파고. 캡쳐 수정 - 카야노 아이


▷ 리제로 코노스바가 자주 엮이듯

이세계 콰르텟에 이어

이제 코바야시 유스케와

아마미야 소라가 이 애니에서

또다시 묶이는구나


아마미야 소라가 연기하는

앨리스리제 때문에 클릭해봤는데

이미 7월초에 올라온 영상이었네

그전은 3개월전이고


이거 내용보니 딱

기숙학교의 줄리엣이잖아?


일본에선 9권까지 나왔지만

한국은 알라딘에 검색해보니

8월 12일 나온 8권이 최신권이었다.

근데 8권이 E북이네

7권은 5월에 종이책으로 나왔고

10월에 방송되면 애니버프로

판매좀 늘지도?


오늘따라 왜 마크로스 프론티어 OP

메이 린이랑 나카지마 메구미가 부른

LION이란 노래가 끌리지

정작 애니는 제대로 보지도 않았는데

이 노래만 엄청 많이 들었던것 같네

예전에 여기인가 다른블로그에 링크

올렸다가 짤렸었지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PV 1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