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애니/포토방

1LDK 그리고 2JK ~26세 직장인 여고생 2명과 동거하기 시작했어요 미치히로 유리 일러스트

카야노 아이 2020. 4. 10. 18:00

1LDK 그리고 2JK ~26세 직장인 여고생 2명과 동거하기 시작했어요 미치히로 유리 일러스트


이 그림을 본 순간 이 캐릭터는 대체

어느 라노벨에서 어떤 이름을 지니고 있는지

궁금해서 왼쪽 아래를 봤더니 한자와

발음이 적혀있었다.


道廣友梨

한자 그대로 읽으면 도광우리

발음은 미치히루유우리

그렇다면 히루에서 루가 걸리고

유우리야 유리라고도 읽을수 있는데

과연 히루발음이 힐로 발음될것인가

아니면 다르게 발음될것인가가 문제였다.

결국 한자 그대로 적어서 검색했더니

26세 직장인 여고생과 동거 시작했어요 이런

제목이 나오고 얘는 그림과 눈색깔

머리길이를 보니 표지에 나온

2명의 여고생은 아니었다.


딱히 캐릭터 정보도 안나와있고

해서 한자 그대로 구글에 적어서

그 발음을 들어봤더니

나온게 미치히로 유리였다.


어떻게 히루가 힐도 아니고

히로가 될수 있을까 싶었는데

하여간 일본것들 애네들은 후아~

구글이 맞겠지하며 그대로 적었다.


나 원참 캐릭터 이름 하나 알아보려고

이런 수고를 해야하다니 귀찮아.

왠지 신데렐라 걸스의

카에데가 생각나네


라노벨 제목은 적어보니

예전에 몇번은 들어본 제목이다.

1LDK、そして2JK。 ~26歳サラリーマン、女子高生二人と同居始めました~

메인표지는 맨 아래에 올리겠다.


작가 이름은 복산양사인가?

福山陽士

아래 여고생애들보다

위에 올린 미치히로 유리가 훨씬 나은것  같은데?


요새 우리들은 공부를 못해를 보고 있는데

그림체랑 내용은 마음에 드는데

이런 애니를 보면 중간중간 캡쳐할게

너무 많아서 제대로 못보겠단 말이야

그렇다고 다본다음에 캡쳐질하긴 싫고


그림체는 대체로 니세코이랑 비슷하고

내용은 5등분의 신부와 비슷한데

5등분의 신부가 5자매 가정교사였다면

여기는 동급생 3명+재수생+여선생과

엮이는 이야기


파랑머리랑 분홍머리캐릭터가 마음에 든다

파랑머리는 보면볼수록

니세코이 오노데라 코사키가 생각나

하나자와 카나가 연기하면 어떻게

연기했을까 생각해본다.


7월에 1기 10월에 2기가 방송되었으며

OAD도 1.2화까지 방송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