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MOON/FGO Game

일본 페이트 그랜드 오더 고양이 서번트 얻기 실패

카야노 아이 2018. 6. 17. 00:39

일본 페그오 5성 오키타 소지 오르타


2-3일 전인가

일본 페이트 그랜드 오더를

업데이트하고 혹시 접속이 제대로 되나

시험삼아 들어가봤더니 터치불량으로

카드 닫기가 안되는 현상때문에 접속못했던

일그오를 접속할수 있게되었다. 한그오는 여전하고


5개월만에 들어가봤더니 쓸만한

서번트를 보유한 친구들은 삭제가 되었다.

뭐 당분간 퀘스트 진행할 일도 없으니

그 기간만큼은 큰 상관이 없지만


본제는 이게 아니고

일본 페그오가 1300만을 돌파해서 그런지

여러가지 물품들이 우편함에 도착해 있었다.

모여진 성정석은 127개정도


메인에 갈색피부의 

오키타 소지 오르타(沖田総司オルタ)가 보이길래

소환을 눌러봤더니 역시나 쓰레기 카드와

더 지긋지긋한 쓰레기 알렉산더가 나왔다.


적어도 세이버나 왼쪽에 늑대 고양이귀 여자 캐릭터가 나오길 바랬건만


2일후 세이버나 고양이귀 늑대귀로 보이는

여자 캐릭터나 노리자 싶어서

바로 어제 소환을 눌렀더니

버서커 나이팅게일 ★5이 나오는것이었다.

좋은건가 싶어서 평을 봤더니 역시나 치유캐릭터였던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잔다르크랑 다를게 없잖아? 공격서번트를 내놓으라고

그리고 4성 토오사카린 카드가 나왔는데 이 일러자체는 마음에 든다

이상하게 토오사카 린 서번트는 못얻어도 카드는 참 자주 얻는것 같다.

근데 기존에 나왔을지도 모르겠다. 일러확인을 안해봐서 모르겠네


어쨋든 5개월만에 다시하게된 페그오는 역시 쓰레기다.

특이점 마칠때까지 누군지 몰랐던 5성 서번트 나이팅게일

성정석 투입 1차 결과

성정석 투입 2차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