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애니/리뷰방

왕 게임 1화 리뷰

카야노 아이 2017. 10. 13. 08:00

왕 게임 1화 리뷰


왕게임 OP 주제가

FEED THE FIRE 

가수 / coldrain

2017.10.11 ON SALE


왕게임 ED 주제가

Lost Paradise 

가수 / Pile

2017.11.29 ON SALE


왕 게임으로 사랑하는 여자 친구

혼다 치에미와 반친구들을 모두 잃은뒤 

시골학교 2-1반으로 로 전학온

카나자와 노부아키


반친구와 가까워지는걸 거부하던 그는

자신에게 친근하게 대하는 혼다 나츠코

키스를 하라는 새로운 명령이 전달되고

왕게임이 시작되자 반 아이들에게 위험을 

알렸지만 그들은 기분 나쁘다며 믿지 않았다.


혼다 나츠코

카이자와 노부아키

왼쪽이 전 여자친구 혼다 치에미 (사망)


24시간 안에 명령에 복종해야하는

왕게임. 종료 5분전 좋아한다고 고백후

1분을 남겨놓고 카나자와와 키스를

한 혼다 나츠코 덕에 둘은 사망하지 않았다.


잠을 자지 말라는 새로운 명령이

하달되고 나츠코에게 반친구들을

모아달라고 부탁한뒤 가까운 곳에

위치한 반친구 집에 찾아갔으나

일은 이미 벌어진 후였다.

32명중 9명이 사망하고 노부아키에게

왕게임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전해듣고

그에게 쏟아진 비난과 집단린치를 

그중 1명의 남학생이 눈앞에서

피를 흘리며 사망하자 2-1반 학생들은 

공포에 떨며 패닉에 빠진다.


왕 게임 2화 리뷰

혼란은 시청후에~


카나자와 노부아키를 미야노 마모루가

혼다 나츠코는 호리에 유이가 맡았다.

이 두 성우는 Dog Days 3기 이후 몇년만에

다시 같이 연기하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