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애니/리뷰방

정해하는 카도 10화 리뷰

카야노 아이 2017. 6. 17. 15:00

정해하는 카도 10화 리뷰

토와노사키와'


98억년후 이방 특이점

키.사.와.토.노

그중에서 와는 고치로 불리는

우주속 지구로 들어가고 싶어했고

토.키.사.노는 고치는 저차원이고

들어가는건 자살행위라고 말렸다.


하지만 와의 의욕은 막을수 없었고

그렇게 와는 키와함께 40억년전

지구에 도착하여 4억년에 바다에 잠입한다.

260만년전 인류가 생겨나 24년전

츠카이 사라카로 태어난 여자아이


이방 존재로써 고치로 내려올때

이방의 특성이 대부분 사라진 사라카는

이방의 모든걸 유지하고 있던

야하퀴 자슈니나의 상대가 되진 못했다.


했네 했어 (사실 치료후 증상이라고 한다)


해답이 뭔지 묻는 신도 코지로

이방존재는 정보를 갈구해 고치를 창조했고

우주는 인간을 낳았다.인간은 이방으로

해방되어 인류와 이방존재가 만났다.

최종도달점.우주와 인류가 존재하는

유일하고도 절대적인 해


자슈니나는 인류를 이방으로 데려가려고

했고 확률은 낫지만 단 1명만 성공하면

목적을 달성하기에 신도를 데려가려고했다.

실패하면 복제해둔게 있으니 성공할때까지

시도하려는 야하퀴 자슈니나.


그는 말을 마친뒤 사라카에 공격을

펼쳤고 신도 코지로가 대신 막아준다.

사라카는 그를 또다른 이공간으로

데려가 치료를 마치고 키스를 한다.

그사이 자슈니나는 복제해둔

신도를 데리고 여러 사람들에게

나노미스하인을 소개하고 있었다.


정해하는 카도 11화 리뷰

와노랄은 다음주에~


승산없는 이 싸움에

준비해둔 무기는 무엇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