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야노 아이/애니리뷰

핸드 셰이커 7화 리뷰 코요리의 요리

카야노 아이 2017. 2. 22. 15:00

핸드 셰이커 7화 리뷰

FESTIVAL and CARNIVAL


요리하고 기모노

입은 코요리 귀여워


학원제에 쓸 식재료 조달을

토모키에게 부탁받은 타카츠키 타즈나

호죠 리리 회장에게 부탁해봤지만

그녀도 식재료 조달은 어려웟고

두번째로 센테오틀 그룹의 치즈루에게

부탁해 어렵지 않게 조달문제는 해결됐다.


하지만 또다른 문제가 생겼으니

산속에서 요리수행을 하던 요리사 3명이

모두 팔이 다쳐버린 것


일주일간 시행착오끝에

코요리가 요리를 담당하게 되었고

타즈나와 같이 손님에게 요리를 대접했다.



치즈루가 준비한 비장의 무기

예쁜 기모노까지 입히자 손님들은

코요리의 사진을 찍는등 화제가 되었다.


3번재 난관은 가스렌지가 망가져

요리하는데 차질이 생겼지만

코요리와 타즈나의 공동 작업으로

렌지수리와 요리대접을 동시에 수행해

음식점 부문 우수상까지 받게 되었다.


리리 마사루 남매와 재회하게 된

두사람은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게 되었고

코요리가 만들어준 도시락을 타즈나와

같이 나눠먹으면서 이야기는 마무리


핸드 셰이커 7화 리뷰

Sing a Sonic는 다음주에~


S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