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03 9

인피니트 스트라토스 ED 풀버전 - Super Stream

인피니트 스트라토스 ED 풀버전 - Super Stream 노래 : 호우키, 세실리아, 팡 링잉, 샤를로트, 라우라 히카사 요코 / 유카나 / 시모다 아사미하나자와 카나 / 이노우에 마리나 BrushUP!! BEAUTY今日も わたしのハートきらめく BrushUP!! BEAUTY쿄우모 와따시노하-토키라메쿠 BrushUP!! BEAUTY오늘도 내 마음에서 빛이 나네 Next Future はじまってるね! Next Future 하지맛떼루네! Next Future 이미 시작됐어! 誰にも譲れないよ それぞれのプライド 다레니모유즈레나이요 소레조레노프라이도 절대로 양보할 수 없어, 저마다의 자존심은 認めあってるって 言わなくても 미토메앗떼룻떼 이와나쿠떼모 서로 인정한다는 말을 하지 않더라도 まっすぐ前向きなの…ワカル 맛스구마..

개천절 특수인가?

오전부터 조짐이 심상치 않더라니10시 5분 현재 일일 방문자가 1815명으로역대 1위인 1826명과불과 11명 차이밖에 나질 않는다. 시간이 약 2시간 남은걸로 봐서는역대 1위 기록은 쉽게 갈아치울것 같고남은건 1900을 넘느냐? 못넘느냐의 갈림길 정도? 10월 3일 개천절이라단군 할아버님의 보살핌인지 아니면 새벽에꾼 꿈에 리제로의렘과 스바루가 등장해서그 효과가 바로 오늘 작용한 것인가? 아무튼 오늘은 일방문자수1000명을 조금 일찍 돌파해서1300 -1400사이 예상했건만 예상을 깨버리고 단숨에1위 자리를 차지하겠다는의지가 강하게 반영되는날?인듯 하다. 미리 1위 돌파 자축글을 적었으나 10시 13분 현재 1832명으로 당당히 1위자리를 차지하였다. 방문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를...

Blog/이야기 2016.10.03

소드 아트 온라인 유우키 아스나 키리가야 스구하 수영복 일러스트

소드 아트 온라인 유우키 아스나 키리가야 스구하 수영복 일러스트 며칠전 얻은 그림이라언제 올릴까 시기를 살펴보다가리제로 24회 인터뷰 2를 못올리는 관계로이 그림이라도 대신해 올려본다. 2017년 공개되는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이라는 문자가 왼쪽 위에 적혀있는걸 보면아마 극장판에서 볼수있는 장면중에 하나일지도 그나저나 그냥 아스나와 스구하라는 이름만 기억하지유우키 아스나, 키리가야 스구하 이렇게 적으니좀 어색하게도 느껴진다. 특히 유우키 아스나의 성우 토마츠 하루카는투 러브 다크니스에서라라 사탈린 데빌루크 역으로유우키 리토 유우키 미캉 남매와연관되어 있어서 성우가 곧 캐릭터는 아니지만유우키라는 성으로 이렇게 또 연결이 되나 싶었다. 유우키 아스나 / 유우키 리토 / 유우키 미캉참 공교롭게도 유우키 라는..

SHOW BY ROCK!! 1화 리뷰 쇼 바이 락 2기 1화 리뷰

SHOW BY ROCK!! 1화 리뷰 쇼 바이 락 2기 1화 리뷰 사운드 플래닛을어둠의 여왕빅토리어스가 습격한다. 행성 바깥에서 우주선을 동원해블랙홀 카논를 쏘자사운드 플래닛에서음악소리는 멈춰버렸다. 그 대신 미디시티의 무대를 점령한어둠의 밴드BUDVIRGINLOGIC의 노랫소리가 울려퍼져 버리고 위기를 느끼고과거로 돌아간닌진 라이온 3인방은 무대를 점령한BUDVIRGINLOGIC과대거 모르스를공격했으나 소기의 목적을 달성한모르스 일행은 일단 철수한다. 닌진 라이온 3인방 시안이 지구로 돌아가자동적으로 밴드를 탈퇴하여자리가 빈상태가 된 플라지마 지카 밴드멤버들은 시안을 그리워하고.. 레토리 모아 지구에서 학원제 경음부라이브에 쓰일 곡을 작곡해야하는시안은 생각만큼 작곡이 되지않아고민에 빠진다. 창밖을 내다..

리제로 백경과 나츠키 스바루 렘 파트라슈 일러스트

리제로 백경과 나츠키 스바루 렘 파트라슈 일러스트 사진을 올리려고 그림을 살펴보니이게 유독 눈에 띄었다. 입에서 마법을 발사하기 전인데다가눈에 붉은 기운이 도는걸 보니꽤 화가 난 모양 백경을 바라보는스바루의 눈을 보니적개심과 위기의식도동시에 느끼는듯 지룡 파트라슈를 운전하며백경을 쳐다보는 렘은무슨 표정을 짓고 있을까?

4분기 애니리뷰를 왕창 적긴 했지만

체력이 쉽게 고갈되는 편이라언제까지 해당 애니 리뷰를 지속해서 적을수 있을지는 모르겠다. 처음으로 하루에 애니리뷰를 5개 작성해서 올린날도 여태까지 한번도 없었고 말이지 사실 부부키 부란키 별의 거인도 리뷰를 적고 싶었으나이건 지난 1월 부부키 부란키라는 이름으로 1기가 방송된것 같고이 리뷰까지 작성하기엔시간 체력이 모자랐다. 건담 철혈의 오펀스 2기 역시 25화기 이미 방송되어어제 방송된 애니와 내용적으로 이어져있을것 같아쉽사리 적기가 꺼려진다. 건담 앞에 내용을 25화나 안봤으니 오늘 적는건글르게 된것 아닌가? 오늘은 그냥 가볍게쇼 바이 락 2기 리뷰나하나 적고 미뤄둔리제로 24회 인터뷰 2 나자료 정리해서 올려봐야겠다. 이 인터뷰 정리작업도은근히 오래걸려서왠만힌 리뷰 저리가라할정도로시간 투자가 많이..

산과 호수

산과 호수 나무들을 보니 얼핏 가을을 맞이한산의 모습을 보는듯 하다. 단풍나무가 아니라 단풍이라 하기도 그렇고 은행나무인가? 거리가 멀어서 잎사귀 모양을확인할수가 있어야지 나무 크기로 보건데호수의 크기도 결코 작은 크기는아닐것 같다. 그런데 저런 호수에도 물고기는 살것 같은데육상의 물고기는 어디서 오게된것일까궁금해지기도 한다.

기타/Photo방 2016.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