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동생 애니/리뷰방

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1화 리뷰

카야노 아이 2018. 10. 11. 00:00

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1화 리뷰


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OP

Secret Story. 노래 / 퓨어리몬스터


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ED

起・承・転・結・序・破・急 (기승전결서파급)

노래 / 순정의 아필리아


성적우수 외모 가사 운동신경

어느것하나 빠질것 없는 여동생

나가미 스즈카는 오빠인

나가미 유우가 탈락한 라노벨

신인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다.


스즈카는 알바를 금지한 학칙과

엄격한 아버지의 반대를 이유로

오빠에게 대리수상과 앞으로

자기를 대신해 작가로 활동해줄것을

부탁하고, 이유를 들은 유우는 수락한다.


여동생 나가미 스즈카

나가미 유우

서점주인 에사카 씨

담당편집장 시노자키 레이카 (CV. 키타무라 에리)

담당 일러스트레이터 아헤가오 더블피스

유우와 동급생인 인기인 히무로 마이


시상식에 참가한 유우는

작품을 위해 이런것도 경험해봐야

한다며 그의 손을 자신의 가슴으로 

이끄는 담당편집자 시노자키 레이카와 

일러스트레이터 아헤가오 더블피스 

선생을 만난다. 유우와 같은학교의 

인기 여학생 히무로 마이

그를 발견하고 눈여겨본다.


정신적인 피로에 지친몸을 이끌고

집에 도착한 유우는 상으로 받은

물품을 건내준뒤 방으로 들어가고

자기 방에 들어온 스즈카는

자기와 오빠의 사랑의 이야기라며

애인이 될 절호의 찬스라 

생각하고 미소를 지으면서 마무리


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2화 리뷰는 다음주에~


▷ 자막이 안나온 상태에서

시청하고 적어본 리뷰

기존의 여동생물 애니와

크게 다른점은 없는것 같다.

스즈카가 귀엽게 잘나왔고

출판사 담당 여자 캐릭터들은

너무나 대담한게 특이점